샘표, 맞춤형 설날 선물세트 출시

뉴스 제공
샘표 코스피 007540
2010-01-26 09:11
서울--(뉴스와이어)--60년 발효명가 샘표식품이 경인년 설 명절을 맞아 새로워진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기존의 숫자로 통칭되던 선물세트가 아닌, 주는 분의 정성과 받는 분의 쓰임새를 생각한 다양한 선물세트를 내놓은 것.

일본 가고시마현의 건강비법을 전하고 싶다면 ‘백년동안 흑초 선물세트’를, 엄마의 반찬맛 같은 사랑을 전할 때는 ‘단골 반찬상 선물세트’를, 요리에 대한 자신감을 선물하고 싶다면 ‘아내의 손맛 세트’를, 자연의 건강함을 나누고 싶다면 ‘자연가득 선물세트’를, 명절의 풍성함을 그대로 전하고 싶다면 ‘큰집큰인심 선물세트’를, 서양식 프리미엄 요리를 선호하는 이에게는 ‘폰타나 선물세트’를 추천하고 있다.

특히, ‘폰타나 프리미엄 오일 선물세트’는 유럽 140년 전통의 오일 명가에서 만들어 직수입한 신선한 건강오일로, 지중해의 황금빛 태양과 풍요로운 자연을 상징하는 금색 패키지가한 눈에 고급스러움을 느끼게 해준다.

샘표식품 마케팅 강현석 대리는 “매년 주고받는 추석 선물이지만 주머니는 가벼우면서도 받는 사람의 마음에 쏙 드는 선물을 고르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라며, “이러한 소비자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받는 분의 쓰임새를 고려해 선물세트의 이름과 제품구성에 변화를 주었다”고 밝혔다.

선물세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샘표 홈페이지(www.sempio.com)에서 찾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연락처

샘표식품
이종호 대리
02-3393-54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