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식품 ‘순작 우리 아이를 위한 반디보리차’ 출시

뉴스 제공
샘표 코스피 007540
2010-01-27 09:06
서울--(뉴스와이어)--샘표식품의 프리미엄 차 전문 브랜드 순작(純作)에서 깨끗하고 부드러운 아이용 보리차인 ‘순작 우리 아이를 위한 반디보리차’를 출시했다.

‘순작 우리 아이를 위한 반디보리차’는 아이들을 위한 식수차로, 위생과 안전에 더욱 만전을 기한 제품. 반딧불이가 사는 청정지역 무주와 친환경 보리 공급에 대한 양해각서를 체결하여 계약 재배한 보리만을 사용했으며, 보리차 전용으로 개발된 대백보리 단일품종만을 고집, 차별화된 프리미엄 원료로 제품력의 만족도를 높였다.

보리에는 탄수화물, 무기질, 단백질과 비타민 A,B가 함유되어 있으며, 어린잎에는 비타민 B1이 우유의 30배, 비타민 C와 카로틴이 각각 시금치의 33배, 6.5배나 들어 있을 정도로 놀라운 영양 효과를 가지고 있다. 특히 소화 촉진과 체내 중금속 배출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어린이들을 위한 식수차로 엄마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순작 우리 아이를 위한 반디보리차’는 이러한 엄마들의 마음을 담아 아이들도 건강하고 맛있게 보리차를 먹을 수 있도록 맞춤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샘표식품 마케팅 이주희 과장은 “솔트 로스팅(salt roasting) 공법으로 보리를 한알한알 골고루 볶아 쓰지않고 부드럽기 때문에 입맛 까다로운 아이들에게도 안성맞춤”이라며, “무표백 티백사용과 깔끔한 비닐팩 포장으로 아이는 물론 어른들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순작 우리 아이를 위한 반디보리차는 아이용 식수차인 ‘순작 우리아이 시리즈 3종’의 대표 제품이며, 자매품으로는 총명한 아이를 위한 ‘순작 우리 아이를 위한 총명차’ 및 눈에 좋다는 결명자에 보리, 현미, 둥굴레를 더한 ‘순작 우리 아이가 좋아하는 결명자차’가 있다. 모두 전국 백화점 및 대형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3,300원이다(20티백/160g, 소비자가)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연락처

샘표식품 홍보팀
홍서현
02-3393-54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