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에센셜 엔시아 올데이 선 컨트롤 슈퍼’ 출시

뉴스 제공
코리아나 바이오 코스닥 027050
2010-01-27 10:05
서울--(뉴스와이어)--코리아나 화장품(대표 유학수 www.coreana.com)은 한국의 기후와 환경에 최적화 된 한국형 선크림인 ‘에센셜 엔시아 올데이 선 컨트롤 슈퍼 SPF50+/PA+++’를 출시한다. 한국의 기후 특성에 맞춰 SPF뿐만 아니라 PA까지 완벽하게 차단해 주고, 오존 파괴 및 대기오염에 의해 피부에 쌓이는 독소를 유기농 항산화 복합체가 정화시켜줘 건강까지 챙켜준다. 가격은 22,000원 선이다.

에센셜 엔시아 올데이 선 컨트롤 슈퍼 SPF50+/PA+++은 한국형 선크림으로 자외선 B뿐만 아니라 자외선 A도 완벽하게 차단해 피부의 겉과 속을 동시에 보호해 준다. 한국인의 피부는 백인에 비해 멜라닌 색소량이 많아서 자외선 A에 의해 쉽게 타기 때문에 세심하게 신경 써야 한다. 특히 구름이나 유리창도 투과해 흐린날이나 실내에서도 진피층까지 침투해 노화를 촉진시키기 때문에 PA+++(8시간 이상)로 막아줘야 한다.

우리나라는 자외선 B의 양이 4 월부터 증가하여 여름철에 최고조에 달하기 때문에 높은 SPF 지수와, 겨울을 포함해 사계절 내내 위도, 표고, 시각에 상관없이 일정한 자외선 A에 의한 피부 노화를 막기 위해 PA 등급이 높은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해야 한다. 자외선 A는 계절이나 시각에 상관없이 흐린 날에도 내리쬐며, 커튼은 물론 유리창도 80%이상 투과해 실내에서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완벽하게 차단해 줘야 한다. 최근에는 지구 온난화와 오존층 파괴 등 환경오염으로 인해 그 양이 급증하고 있어 더욱 대책을 세워야 한다.

자외선 차단 외에 공해 및 기타 여러 요인으로 스트레스를 받는 현대인들을 위해 브델리아, 타임 등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유기농 항산화 복합체가 오존 및 환경오염에 의해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보호해 준다. 또한 식약청의 내수성 테스트를 완료하여 물이나 땀에 쉽게 지워지지 않아 물놀이 등의 레저 활동 시에도 차단효과가 오랫동안 지속된다.

코리아나 권지현 브랜드 매니저는 “2010년에 선크림 구입할 때는 SPF뿐만 아니라 PA지수도 꼼꼼히 살펴야 피부 속까지 완벽하게 보호할 수 있다”며 “올 해는 한국의 기후 변화에 맞춰 자외선 차단과 함께 스트레스 완화까지 다기능 자외선 차단제가 인기를 얻을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oreana.com

연락처

홍보대행 스위치
김윤오
3475-19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