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바두마리치킨, 이제 상품권으로 주문하세요”

뉴스 제공
티바두마리치킨
2010-01-28 16:00
서울--(뉴스와이어)--치킨 창업의 명가로 2010년 현재 전국적으로 290호점을 돌파한 두 마리 치킨의 대표 브랜드 티바두마리치킨(www.tiiba.co.kr)이 신년을 맞아 상품권 전문 업체인 해피머니아이엔씨와 사업 제휴를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에 따라 오늘부터 해피머니상품권을 이용해 티바두마리치킨의 다양한 치킨 메뉴를 주문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사업 제휴는 온오프라인에서 그 사용 빈도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상품권의 수요를 감안하여 티바두마리치킨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상품권으로도 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진행되었다.

해피머니상품권은 온오프라인에서 각종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선불용 상품권으로 피자헛, 시즐러, 베니건스, 파리바게뜨, 본죽 등의 국내 굴지의 외식 브랜드만을 제휴 업체로 선정하는 국내 상품권 업계의 선두 기업이다.

티바두마리치킨은 이번 사업 제휴를 통해 명실상부 두 마리 치킨 브랜드 중 국내 대표 기업임을 인정 받았음은 물론 대내외적으로 치킨 업계에 티바두마리치킨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알리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티바두마리치킨은 해피머니상품권은 향후 두 회사의 브랜드 인지도를 상승시키기 위해 주요 고객층인 10대 ~40대를 위한 공동 마케팅도 벌일 계획이다.

티바두마리치킨 유상부 대표는 “티바두마리치킨은 해피머니 상품권을 시초로 해서 다양한 제휴를 체결하여 치킨을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폭넓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얘정이다”며 “앞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는 ‘맛있는 치킨’이라는 수식어 외에도 ‘멋있는 치킨’이라는 수식어가 붙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여 티바두마리치킨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티바두마리치킨은 현재 위축되어 있는 창업시장 활성화를 위해 300호점 이전에 오픈하는 매장에 한해서 창업 지원 ‘가로보교 면제 이벤트(가맹비, 교육비, 로얄티, 보증금 면제)’를 시행하여 소자본 창업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의 이러한 파격적인 창업 지원 이벤트는 성공 창업을 꿈꾸는 예비창업자들의 징검다리 역할을 하고 있어 또 다른 화제는 낳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은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와 업종 변경자를 대상으로 서울 영등포구 대림동에 위치한 서울 본사에서 매일 3회에 걸쳐 1대 1 맞춤 창업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 창업 상담 예약:1588-6338

티바두마리치킨 개요
티바두마리치킨은 지속되는 불황 속에 예비창업자들의 성공활로를 열어주기 위한 5無 가맹정책을 펼쳤다. 개설수익 포기, 가맹비 무료, 보증금 무료, 교육비 무료, 로얄티 무료다. 거품을 쫙 빼버린 1000만원 대 창업이 가능하다는 가맹개설 이점으로 예비 가맹점주는 철저히 100% 조리교육화가 될 때까지 창업자 교육을 시행하고 있다. 일주일 간격으로 본사 관리바이져가 방문하여 운영상태, 위생상태, 고객서비스 체크, 홍보진행 단계를 체크하여 체인점 성공을 위한 밀착관리가 이루어진다. 그리고 월1회 단위로 본사 조리바이져 방문 하에 품질, 맛 향상화를 위한 지속적인 본사의 체인점 조리관리를 시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ba.co.kr

연락처

티바두마리치킨 웹마케팅사업부
류철준 대리
011-9931-0812

신수환 주임
02-832-23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