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비취가인 홍윤진 화이트닝 선블록 SPF50+/PA+++’출시

뉴스 제공
코리아나 바이오 코스닥 027050
2010-02-01 08:57
서울--(뉴스와이어)--코리아나 화장품(대표 유학수, www.coreana.co.kr)은 피부 겉에서 자외선을 막아주고, 속에선 투명하게 가꿔주는 이중 기능성의 한방 선크림인 ‘비취가인 홍윤진 화이트닝 선블록 SPF50+/PA+++’을 출시한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로 UVA와 UVB를 차단해 색소침착과 주름 발생을 예방해 주고, 뛰어난 미백 효과의 함박꽃나무 추출물이 칙칙한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되찾아준다. 용량 및 가격: 60ml/ 32,000원 선

비취가인 홍윤진 화이트닝 선블록 SPF50+/PA+++은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높여주는 한방화장품을 기본으로 자외선 차단과 화이트닝 기능을 강화해 미용 효과를 상승시켜 준다. 피부를 늙게 만드는 90%의 외적 요인인 자외선 A와 B로부터 SPF50+/PA+++의 높은 차단지수가 완벽하게 보호해주고, 차단 성분을 나노 기술에 담아 미세하게 분사되어 뭉침 없이 깔끔하게 발려진다. 또한 통기가 잘 되도록 속을 비운 파우더를 배합한 에어리 터치 시스템이 과잉 피지를 흡수하고, 선크림의 무겁고 답답함을 없애줘 가볍고 산뜻하게 마무리해 준다.

코리아나는 피부 속에서 멜라닌을 억제해 줘 밝은 혈색과 윤기를 더해주기 위해 미백 기능성 원료로 함박꽃나무 추출물을 사용하였다. [약성론]에 피부를 깨끗하고 윤택하게 하는 비범한 약재로 소개되었으며, 알부틴 3배에 달하는 뛰어난 화이트닝 효과로 2009년 지식경제부 장관상, 보건복지부 장관상, 국제발명 금상 등을 수상하였다. 특히 수분과 영양까지 챙겨주는 한방성분 농축액(녹용, 구기자, 당귀, 천상초)의 항산화 효과에 7가지 꽃물을 우려내 숙성시킨 칠화수가 더해져 피부에 긴장감과 윤기를 더해주는 시너지 효과를 발휘한다.

코리아나 김연진 브랜드 매니저는 “자외선을 차단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이미 생성된 칙칙함을 개선해줘 선크림으로 광채가 나는 피부로 가꿀 수 있다”며 “번들거림과 뭉침을 나노 기술과 에어리 터치 시스템으로 해결해 메이크업 위에 덧발라줘도 자연스럽게 표현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oreana.com

연락처

홍보대행 스위치
김윤오
3475-19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