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절 전, 대기업 취업 Job아라!”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의 ‘1,000대기업 공채속보’ 서비스에 따르면 LG전자, 이랜드그룹, 대성 등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 LG전자는 마케팅전략, 구매 등 5개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대졸 이상으로 분야별 세부자격조건을 갖추어야 지원할 수 있다. 국가유공자와 분야별로 중국어 회화 가능자 등은 우대한다. 16일까지 홈페이지(www.lge.co.kr)에서 접수하면 된다.
◆ 이랜드그룹은 법무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학사 이상 및 졸업예정자로 법학 관련학과 전공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단, 비전공자 중 사법고시, 변리사 등 시험에서 1차 이상 합격자는 지원할 수 있다. 7일까지 채용 홈페이지(www.elandscout.co.kr)에서 접수해야 한다.
◆ 대성은 영업, 경영지원 등 6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초대졸 및 대졸 이상으로 분야별로 관련전공자 등 세부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장애인, 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7일까지 채용 홈페이지(recruit.daesung.co.kr)에서 지원하면 된다.
◆ 한국제지는 경영지원, 연구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 및 대학원 졸업자, 졸업예정자로 경력은 1~7년 경력자에 한한다. 관련전공자, 취업보호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10일까지 홈페이지(www.hiper.com), 우편으로 접수할 수 있다.
◆ 한국미니스톱은 전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뽑는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외국어 능통자,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인턴으로 근무한 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홈페이지(ministop.co.kr)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9일까지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 애경은 구매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비즈니스회화 가능자로 경력은 3년 이하 경력자에 한한다.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7일까지 채용 홈페이지(recruit.aekyung.co.kr)에서 지원할 수 있다.
◆ 대한방직은 관리본부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학 2010년 2월 졸업자면 지원할 수 있다. 영어, 중국어 가능자,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홈페이지(www.thtc.co.kr)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4일까지 이메일, 방문, 우편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 해태음료는 상품기획 분야에서 신규직원을 뽑는다. 대졸 이상으로 마케팅 전공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식음료 상품기획 경력자는 우대한다. 5일까지 홈페이지(www.htb.co.kr)에서 지원해야 한다.
사람인HR 개요
사람인HR은 '국민에게 사랑 받고, 신망 받는 착한 기업'이라는 비전 아래, 차별화된 다양한 취업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는 리크루팅 전문 기업이다. 주력사업인 온라인 취업포털 사람인은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국가브랜드대상,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대상, 대한민국 윤리경영 대상, 일자리창출 대통령 표창 수상,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구인구직사이트분야 4년 연속 1위 등을 기록했다. 또한 헤드헌팅, 인재파견, 취업지원 사업 각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높은 브랜드 파워를 보이고 있다. 2012년 2월 업계 최초로 코스닥 시장에 상장하며, 대한민국 리크루팅 허브로서 그 성장성과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ramin.co.kr
연락처
사람인 홍보팀
이윤정
02-2025-2648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