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 채널, 가정의 달 특집 다양

뉴스 제공
KT스카이라이프 코스피 053210
2005-04-25 11:01
서울--(뉴스와이어)--다채널 디지털위성방송 스카이라이프(사장 서동구, www.skylife.co.kr)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다채로운 특집 프로그램과 함께 어린이를 위한 선물대잔치를 연다.

◎ 유아 영어 전문 방송 키즈톡톡
스카이라이프의 유아 영어 전문 방송 키즈톡톡(스카이라이프 채널 660번)에서는 5월 2일부터 새 프로그램 <수학영재교육 Play with ORDA>(평일 오전 9시 30분)를 선보인다. <수학영재교육 Play with ORDA>는 딱딱하고 지루하다고 생각하기 쉬운 수학을 신나는 놀이와 게임을 통해 아이들이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하면서 영어학습까지 할 수 있도록 구성한 프로그램.

'오르다'는 '지혜의 빛'이라는 뜻을 가진 히브리어로 이스라엘 와이즈만연구소가 개발한 게임용 교구이며 카드, 구슬, 퍼즐, 블록 등으로 여러 명이 함께 게임을 즐기며 사고력을 기르도록 고안되었다. 국내 시장에 선을 보인 후 '강남의 엄마'들이 가장 아끼는 교구로 자리잡은 오르다 교구를 활용한 이 프로그램에서는 수, 시간과 공간, 기하, 문제 해결력 등을 키우면서 원리를 찾고 응용력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전 세계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Hello Kitty'가 어린이날 특집으로 새로운 이야기를 선보인다. 2일부터 6일까지 매일 오전 10시에 방송되는 특집 'Hello Kitty'를 통해 를 비롯, , , , 등 전혀 새로운 창작동화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5월 한달간 신규로 키즈톡톡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1개월 무료 시청 혜택을 제공하며 510명을 추첨, 헬로키티 캐릭터 보온병과 노래로 배우는 영어책 제이와이북스, 키즈톡톡에 방영 중인 <동물연상학습 애니멀월드>의 종이접기 교재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1년 이상 키즈톡톡을 시청한 장기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150명을 추첨, 오르다 창의 교육교구와 전자 영어 다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 NVOD(Near Video On Demand)서비스 스카이초이스
스카이라이프의 NVOD(Near Video On Demand)서비스 스카이초이스에서는 어린이날부터 월트 디즈니 픽쳐스의 <브라더 베어>, <디즈니 삼총사>를 특별 방영한다. <브라더 베어 (Brother Bear)>는 디즈니가 독창적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탄생시킨 애니매이션으로 형제 간의 뜨거운 사랑, 인간과 대자연 사이의 유대와 친화력을 소재로 만든 감동의 대작이다. <디즈니 삼총사(The three musketeers)>는 전세계인들로부터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온 애니메이션 캐릭터이자, 최고의 생쥐스타 미키 마우스의 탄생 75주년을 기념한 작품이다. 알렉산더 뒤마의 고전 명작을 미키의 감각에 맞게 각색한 이 작품은 미키와 도날드 덕, 구피가 종횡무진 활약하며 신선한 재미를 선사한다.

◎ 스카이라이프 자체 채널 스카이플러스
권해효, 유재은에 이어 새 얼굴 안재환과 정현경이 진행을 맡게 되는 스카이라이프 자체 채널 스카이플러스(스카이라이프 채널 100번, 210번, 400번)의 정보 프로그램 <스카이매거진>(29일 저녁 6시)에서도 가정의 달 특집을 준비했다. 어린이날을 맞아 특집으로 마련된 코너 '키즈톡톡으로 영어 영재 되세요!'에서는 외국어대 영어과 장태엽 교수를 초청해 영아에서 유아, 초등학생까지 단계별 맞춤학습의 중요성과 조기교육, 영재교육에 관한 구체적인 방법들을 들어본다.

1년 전부터 키즈톡톡의 프로그램 <동물연상 학습 애니멀월드>에 출연하게 되면서 몰라보게 영어 실력이 늘어난 지민이네(초등학교 1학년)의 특별한 교육법도 소개된다. 또한 우리 주변의 이웃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함께 나누는 '사랑의 안테나' 코너에서는 가정의 달 특집으로 인천 효성동 '소망의 집'을 찾았다. 소망의 집은 가족 들에게조차 버림받은 아이들과 노인들 약 70여명이 모여 새로운 가족처럼 생활하고 있는 공간. 그러나 이들이 뿔뿔이 흩어질지 모르는 안타까운 일이 생겼다. 소망의 집 근처가 재개발 지역에 포함되면서 집을 비워 줘야 할지도 모르기 때문이다. '사랑의 안테나'에서는 이들의 안타까운 사연과 스카이라이프가 전하는 새로운 희망을 담았다.

◎ 24시간 HD전용 채널 스카이HD
스카이라이프의 24시간 HD전용 채널 스카이HD(스카이라이프 채널 300번)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를 위한 디스커버리 특집 다큐멘터리를 준비했다. 5일부터 매주 목요일 저녁 8시에는 <위대한 책> 시리즈가, 6일부터 매주 금요일 저녁에는 <공룡왕국>이 방송될 예정. <위대한 책> 시리즈는 소설의 내용을 드라마로 재연하면서 작가에 대한 소개와 소설 속의 숨은 내용을 다큐멘터리 식으로 엮어가는 프로그램으로 아라비안 나이트(5일), 지킬박사와 하이드(12일), 폭풍의 언덕(19일), 콜럼버스 대발견(26일) 등의 명작을 만날 수 있다. <공룡왕국>은 선사시대의 공룡들을 3D 그래픽으로 완벽하게 재연해 상황을 설정하고 공룡들이 어떻게 생존하다가 멸종해갔는지를 과학적으로 구성해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 애니매이션 채널 카툰네트워크
스카이라이프의 애니매이션 채널 카툰네트워크(스카이라이프 채널 659번)도 5월을 맞이하여 새로운 애니메이션과 특집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먼저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방송하는 특집 프로그램 <맘마미아>(5월 8일 오전 10시)는 마마 보이의 대명사인 죠니 브라보가 새로운 에피소드 4편을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카우 앤 치킨, 덱스터, 파워퍼프 걸, 겁쟁이 강아지 커리지 등이 모두 등장하여 부모님들을 즐겁게 해 줄 예정. 또한 5월 들어 새로운 애니메이션 과 <윙스클럽>이 방송을 시작한다. 2일부터 평일 저녁 7시 30분에 방송되는 은 세계적인 마블 코믹스의 원작과 영화 "X-맨"을 바탕으로 제작된 애니메이션이며 사람들의 따가운 눈총을 받으면서도 사회에 적응하려고 노력했던 X-맨들의 어린 시절이 흥미진진하고 감동적으로 펼쳐진다. <윙스클럽>(14일 방송 시작, 토~일 오전 8시)은 요정과 인간, 마녀가 함께 살고 있는 마법의 땅 매직스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 '열려라! 어린이를 위한 스카이라이프 선물축제'
다양한 채널들에서 준비한 가정의 달 특집 프로그램들과 함께 스카이라이프는 가정의 달을 맞아 '열려라! 어린이를 위한 스카이라이프 선물축제'를 벌인다. 5월 한달간 고객센터와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한 키즈앤맘 패키지 이상의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 디즈니 캐릭터 인형과 카툰네트워크 학용품 셋트 중 하나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키즈앤맘 패키지 이상의 기존 가입자와 5월 신규가입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디즈니에서 제공한 어린이용 자전거와 카툰네트워크에서 제공한 여행용 선물백 등을 제공한다. 어린이날 스카이라이프 쌍방향방송 스카이터치의 TV주문 서비스를 이용해 도미노피자를 주문하는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스파게티 무료 이용권도 증정한다.

웹사이트: http://www.skylife.co.kr

연락처

스카이라이프 홍보팀 정영주 과장 02-2003-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