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청정우 3주년 기념 `333 페스티벌'

뉴스 제공
호주축산공사
2005-04-25 11:02
서울--(뉴스와이어)--호주청정우로 널리 알려진 호주축산공사(www.ilovebeef.co.kr)는 호주청정우 출시 3주년을 기념하여 오는 4월 28일부터 5월 15일까지 18일간 유통 업계 최대 규모의 호주 여행 프로모션 “호주청정우 3주년 기념 333 페스티벌’ 행사를 마련한다.

총 482개의 사상 최대 규모의 유통 및 패밀리 레스토랑 매장에서 동시에 실시하는 이번 행사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매장에 마련된 항공기 탑승권 모양의 엽서를 작성해 응모하면 참여할 수 있다. 행사 참여 매장 및 호주 여행 프로그램 등 상세한 행사 내용은 호주청정우 홈페이지(www.ilovebeef.co.kr)를 참고하면 된다.

참여 고객 중 50명을 추첨하여 총 100명에게 (50명을 선정해 동반 1인과 함께) 깨끗하고 안전한 호주청정우가 자라는 호주 자연과 문화를 탐방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한편, 2등 999명에는 패밀리 레스토랑 식사권을, 3등 3천명에는 호주청정우 기념품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오는 5월 23일 개별 통지 및 호주청정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한편 이번 호주 여행에서는 호주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앞에서 우리나라 고유의 쇠고기 요리인 불고기와 갈비 등을 호주 정부 관계자와 현지인들에게 소개하는 한국 요리문화 체험 행사가 마련될 예정이어서 더욱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으로 호주축산공사 측은 예상하고 있다. 또한 호주축산공사는 홈페이지를 통해 호주청정우 3주년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남기는 고객들에게 5건의 무료 문자메시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추후 500명을 추첨해 동반 1인과 함께 원하는 영화의 무료 관람을 즐길 수 있는 영화티켓을 준다.

호주축산공사 한국대표부 이 구 차장은 “작년 호주 탐방 행사에 보내주신 커다란 성원에 힘입어 올해 행사 당첨자 수를 배로 늘렸다”면서 “앞으로도 호주축산공사는 한국 소비자의 까다로운 입맛과 다양한 욕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다양하고 신선한 이벤트로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지난 1989년 한국에서의 활동을 시작한 호주축산공사는 선진화된 호주 축산 산업 정보를 바탕으로 호주산 쇠고기, 양고기, 염소고기의 우수성을 국내에 널리 알리고 있다. 육류에 대한 교육 프로그램 및 세미나 개최, 무역 전시회 참가, 산업 시찰단 파견, 관련 업계 및 소비자 대상 프로모션, 각종 광고 및 홍보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한국 축산업의 발전을 도모하는 데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mla.com.au/

연락처

뉴스커뮤니케이션스 – 김수미 / 임하경 (전화: 02-319-2112)호주축산공사 한국대표부 - 김지영 대리 (전화: 02-732-3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