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상품권으로 치킨 드세요”…티바두마리치킨-한국문화진흥 사업제휴 체결

뉴스 제공
티바두마리치킨
2010-02-03 16:30
서울--(뉴스와이어)--치킨 창업의 명가 티바두마리치킨(www.tiba.co.kr)과 한국문화진흥이 사업 제휴를 체결했다고 오늘 밝혔다.

이번 제휴와 관련 티바두마리치킨 관계자는 최근 많은 사람들이 상품권 활용을 많이 사용하는 추세임을 감안하여 티바두마리치킨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가맹점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제휴를 추진했다고 말했다.

이제 문화상품권 소지자는 현재 티바두마리치킨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티바두마리치킨 유상부 대표는 “이제 치킨도 온오프라인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어야 한다. 티바두마리치킨은 시대에 발맞춰 문화상품권 뿐만 아니라 해피머니 상품권과도 제휴가 되어 있어, 고객들이 편리하게 치킨을 주문할 수 있도록 하였다. 앞으로 더욱 다양한 제휴를 체결하여 티바두마리치킨을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폭넓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아울러 그는 “300호점이 눈앞에 다가온 지금 고객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브랜드 홍보를 위한 기업간 B2B 사업 제휴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이벤트를 기획하여 고객분들이 100%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중이다”고 밝혔다.

한편, 티바두마리치킨은 현재 위축되어 있는 창업시장 활성화를 위해 300호점 이전에 오픈하는 매장에 한해서 창업 지원 ‘가로보교 면제 이벤트’(가맹비, 교육비, 로열티, 보증금 면제)를 시행하여 소자본 창업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의 이러한 파격적인 창업 지원 이벤트는 성공 창업을 꿈꾸는 예비창업자들의 징검다리 역할을 하고 있어 또 다른 화제를 낳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은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와 업종 변경자를 대상으로 서울 영등포구 대림동에 위치한 서울 본사에서 매일 3회에 걸쳐 1대 1 맞춤 창업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 개요
티바두마리치킨은 지속되는 불황 속에 예비창업자들의 성공활로를 열어주기 위한 5無 가맹정책을 펼쳤다. 개설수익 포기, 가맹비 무료, 보증금 무료, 교육비 무료, 로얄티 무료다. 거품을 쫙 빼버린 1000만원 대 창업이 가능하다는 가맹개설 이점으로 예비 가맹점주는 철저히 100% 조리교육화가 될 때까지 창업자 교육을 시행하고 있다. 일주일 간격으로 본사 관리바이져가 방문하여 운영상태, 위생상태, 고객서비스 체크, 홍보진행 단계를 체크하여 체인점 성공을 위한 밀착관리가 이루어진다. 그리고 월1회 단위로 본사 조리바이져 방문 하에 품질, 맛 향상화를 위한 지속적인 본사의 체인점 조리관리를 시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ba.co.kr

연락처

티바두마리치킨 웹마케팅사업부
류철준 대리
011-9931-0812

신수환 주임
02-832-23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