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제중원’ 주연 배우들, 촬영현장에 시청자 초대

뉴스 제공
SBS콘텐츠허브 코스피 046140
2010-02-04 10:11
서울--(뉴스와이어)--SBS대기획<제중원>(극본 이기원, 연출 홍창욱, 매주 월화 밤 9시 55분 방송)의 주연 배우들 박용우·연정훈·한혜진이 촬영현장으로 시청자들을 초대했다!

SBS대기획<제중원>은 지난 한 달간 ‘제중원 응원글 이벤트’를 통해 SBS일산 드라마센터로 시청자를 초대, 출연 배우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총 7명을 추첨하는데 약700여명의 지원자가 몰려 약 100대 1이라는 치열한 경쟁률을 기록했다.

이들은 지난 1일 SBS일산 드라마센터에 방문, 박용우·연정훈·한혜진·션 리차드 등 주연 배우들의 촬영 현장을 관람하고, 점심 식사를 함께 했다. 특히 홍창욱 감독은 바쁜 시간을 틈틈이 쪼개어 시청자들과 함께 촬영장 곳곳을 돌아보며 자세한 설명을 함께해주는 가이드 역할을 자처해, 이들을 감동시켰다.

주연배우들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촬영현장을 찾아준 시청자들에게 친필 사인이 담긴 제중원 소설책과 포스터를 선물로 증정해, 초대된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훈훈하게 했다.

촬영장에 초대되었던 시청자들은 당일 <제중원> 공식홈페이지(www.tv.sbs.co.kr/jejungwon)를 통해 “오늘은 정말 잊지 못할 하루가 될 것 같습니다. TV속에서만 보던 귀한 분들을 만나 뵐 수 있었던 정말 소중한 기회였습니다!”(서정혁 님), “제중원은 참 많은 노력이 담긴 작품입니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제중원을 위해 힘써주신 제작진 여러분 감사 드려요~(신하영 님)”, “배우들 끝까지 힘든 내색하지 않고 촬영 열심히 하더군요. 좋은 장면을 만들어내기 위해 연출분들과 배우분들이 많이 노력하고 있다는 게 새삼 느껴졌습니다(손영선 님)”라고 소감을 남기며 좋은 추억을 만들어준 제작진과 출연진, 그리고 웹피디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들의 촬영장 방문기는 SBS대기획<제중원> 공식 홈페이지(www.tv.sbs.co.kr/jejungwon) 포토 스케치와 시청자 게시판을 통해 살펴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bscontentshub.co.kr

연락처

SBS콘텐츠허브 경영기획팀
류하나 대리
02-2001-66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