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2009년 ‘DGB세일즈 슈퍼스타’ 및 ‘CS스타’ 탄생

대구--(뉴스와이어)--대구은행(은행장 하춘수)은 2009년 ‘DGB 세일즈 슈퍼스타’에 성북교지점 대리 정경애와 ‘CS스타’ 는 흥해지점 경비원 이봉형을 선정했다고 4일 밝혔다.

‘DGB 세일즈 슈퍼스타’는 전 직원을 대상으로 수신, 대출, 교차판매 등 8개 부문에 대해 직원별 영업실적과 소속 영업점 실적을 점수화해 부분별 최고의 세일즈 실적을 거양한 직원 중 심사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선정된 영업성과 최우수 직원에게 부여되는 호칭이다.

대구은행은 총 3천 여명의 직원 가운데 성북교지점 정경애 대리를 ‘DGB세일즈 슈퍼스타’로 선정하고 표창장 수여와 특별승급(12개월) 및 부상으로 트로피와 포상금, 가족동반 2인 해외연수 기회를 제공했다.

이와 함께 ‘DGB 세일즈슈퍼스타’ 선정자는 팔공산 대구은행 연수원에 있는 ‘스타의 전당’ 에 영원히 헌정된다.

또한 대구은행 최고의 친절 직원인 ‘CS(Customer Satisfaction)스타’는 전 영업점을 대상으로 매월 실시하는 대고객 서비스 조사에서 최근 5년간 10회 이상 선정된 최우수직원에게 부여되는 호칭이다.

CS스타로 선정된 흥해지점 이봉형 경비원은 이름 헌정과 함께 인사우대 및 순금 5돈으로 제작한 상패와 순금휘장 그리고 상금 1백만 원이 수여된다. 이로써 대구은행에는 모두 10명의 ‘CS스타’가 헌정됐다.

‘CS스타’에 선정되면 ‘CS스타의 전당’에 그 이름이 올려지는데, 2004년에 개소한 ‘CS스타의 전당’은 대구은행 사내 통신망에 설치된 사이버 명예의 전당과 팔공산 대구은행 연수원 2개소로 영원히 그 이름이 남게 된다.

하춘수 대구은행장은 “대구은행이 더욱 경쟁력 있는 은행으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고객밀착 영업역량과 서비스 정신이 뛰어난 직원이 우대받는 문화가 정착되어야 한다”며, “매년 ‘DGB세일즈 슈퍼스타’와‘CS스타’를 추가로 탄생시켜 영업이 강한 초우량 은행으로 도약하는 밑거름이 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dgb.co.kr

연락처

대구은행 개인고객부
차장 신용필
053-740-221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