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삼성역 사거리에 319호점 오픈

2010-02-04 17:40
서울--(뉴스와이어)--㈜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가 서울 2호선 삼성역 인근에 110여석 규모의 319호 삼성역사거리점을 2월 4일 오픈했다.

삼성역사거리점은 스타벅스의 최근 인테리어 컨셉인 친환경 매장 설계 방식을 적용해 우리나라 폐교의 마루바닥을 옮겨 인테리어 마감재로 재활용했으며, 매장내 모든 조명은 LED 전구를 사용하는 등 친환경 절전형 인테리어를 선보였다.

또한, 매장 인근 직장인들의 편의를 위해 대형 회의용 테이블을 마련했으며, 소파형 의자 비중을 높여 더욱 편안한 제3의 공간과 전통적인 커피 하우스 문화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영업 시간은 매일 오전 7시부터 저녁 11시까지이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스타벅스 코리아는 작년 7월 이대점 리뉴얼을 시작으로 친환경 컨셉을 매장 설계에 적극 적용하고 있다. 앞으로도 스타벅스 매장 하나 하나가 지역 사회의 중심 매장뿐 아니라 환경 보호에 앞장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오픈을 기념해 2,000원 이상 기부시 선착순500명에게 로고 머그를 증정하며, 기부금 전액은 강남구 보건소 노인복지관에 전달할 예정이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 개요
1971년부터 스타벅스는 세계 최고 품질의 아라비카 커피 원두를 윤리적으로 구매, 배전해 왔다. 오늘날 스타벅스는 세계 각국에 매장을 운영하며 프리미엄 원두 커피를 배전, 유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철저한 품질 제일 주의와 기업 윤리 원칙에 입각해, 특별한 스타벅스 경험을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에게 한 잔의 음료를 통해 전달하고 있다. 스타벅스 경험을 공유하려면, 각 매장이나 홈페이지 www.istarbucks.co.kr, 모바일페이지 m.istarbucks.co.kr, msr.istarbucks.co.kr, 트위터 @StarbucksKorea, 페이스북 www.facebook.com/StarbucksKorea 등을 방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istarbucks.co.kr

연락처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홍보/사회공헌팀
박한조
02-3015-12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