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주름 잡는 남성 비비 크림 출시

뉴스 제공
코리아나 바이오 코스닥 027050
2010-02-08 09:01
서울--(뉴스와이어)--코리아나 화장품(대표 유학수 www.coreana.com)은 그루밍족을 위해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피부톤 보정의 3in1 남성 전용 비비 크림인 ‘로코모션 컨트롤 페이스 비비 스포츠 SPF30/PA+++’을 출시한다. 코리아나가 3년 여의 연구 끝에 독자 개발한 남성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인 메타세콰이어가 노화로 깊어진 주름을 잡아 주고, 지친 피부에 활력을 더해준다. 용량 및 가격: 60ml/ 26,000원 선

로코모션 컨트롤 페이스 비비 스포츠 SPF30/PA+++은 즉각적인 자외선 차단과 피부 보정과 함께 주름 개선, 피부 활력 증진 등 피부 노화를 동시에 해결해 준다. 남성 피부는 여성에 비해 두께가 두껍고, 콜라겐 함량이 많아 주름이 늦게 생기지만, 깊은 주름이 갑자기 생기기 때문에 미리 관리를 해둬야 후회하지 않는다. 이러한 남성 주름을 개선하기 위해 코리아나가 개발한 성분은 메타세콰이어 추출물이다. 8종의 플라보노이드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 탄력을 증진 시키고, 편백나무와 함께 산림욕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피톤치드가 함유되어 안티에이징 효과를 발휘한다.

피지 분비가 많은 남성 피부에 맞춰 피지 컨트롤 효과가 우수한 파우더가 피부에 뭉치지 않고 얇게 펴 발리며 밀착되어, 피부 표면의 잔주름이나 흠집을 자연스럽게 메워 깨끗한 피부로 연출해준다. 또한 한국 남성의 피부색을 고려한 스킨 베이지 컬러는 피부를 한 단계 환하게 해주고, 자외선 차단 성분의 최적 조합으로 UVA, UVB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검게 타는 것을 막아준다.

코리아나 김연진 브랜드 매니저는 “외모를 가꾸는 남성들이 늘어나면서 비비크림으로 간단하게 피부를 보정하는 경우가 늘어나지만 정작 노화 관리를 놓치는 경우가 많다”며 “피부톤을 정리하는 것뿐만 아니라 남성 피부 특성에 맞춰 주름 개선 기능까지 담은 전용 비비크림 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oreana.com

연락처

홍보대행 스위치
김윤오
3475-19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