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2010 S/S 메이크업 트렌드 ‘러플 메이크업’ 제안

뉴스 제공
코리아나 바이오 코스닥 027050
2010-02-09 10:10
서울--(뉴스와이어)--코리아나 화장품 프리미엄 메이크업 브랜드인 <코리아나 루시드터치 블랙다이아몬드>는 2010년 S/S 메이크업 트렌드로 <러플 메이크업 (Ruffle Make-up)>룩을 제안한다. 18세기 유럽 귀족의 낭만주의 감성과 로맨티즘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로맨티즘의 상징인 러플의 우아함을 연출해준다.

<코리아나 루시드터치 블랙 다이아몬드>의 러플 메이크업은 로맨티즘이 물씬 풍기는 내추럴한 메이크업과 러플 퍼플로 눈매에 포인트를 줘 레트로 뷰티의 재해석이 포인트. 러플 베이지와 러플 핑크로 은은한 눈매의 자연스러움을 연출한 뒤 러플 퍼플로 귀족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해준다. 고전적이고 세련된 눈매와 함께 우아한 핑크 러플의 립스틱으로 따스한 봄의 낭만적인 로맨티즘을 완성한다.

올 봄 패션 트렌드는 관능적이고 볼륨감 넘치는 레트로 로맨틱 (Retro Romantic) 룩과 소녀에게 영감을 받은 롤리타 판타지 (Lolita Fantasy) 룩이 유행할 전망이다. 지난 한 해 동안 파워숄더로 대표되던 1980년대의 펑크 락 적이고 비비디한 패션에 눌려 빛을 발하지 못했던 로맨틱한 감성들이 몸을 따라 흐르는 실크, 시폰, 러플 등의 소재를 중심으로 표현되고 있다. 특히, 풍성한 러플과 프릴 그리고 과감한 절개의 튤 드레스로 로멘틱함과 롤리타의 감성을 잘 이끌어낸 빅터 앤 롤프의 컬렉션이 대표적이다. 메이크업 트렌드 역시 패션과 맞물려 몽환적이고 비정형적 형태의 파스텔 톤의 부드러운 톤과 포인트있는 눈매를 연출하는 낭만적인 메이크업이 유행할 전망이다.

연출법: ‘코리아나 블랙다이아몬드 루시드 터치 젤 라이너’를 이용하여 아이라인과 점막 전체에 정밀하고 섬세하게 그려 선명한 눈매를 연출한다. 여기에 ‘코리아나 루시드 터치 아이섀도 01’의 ‘러플 퍼플’로 라인 부분을 따라 발라주어 그윽한 눈매로 표현한다. 컬 & 롱래쉬 마스카라를 이용해 풍부한 컬이 살아있는 속눈썹을 만들어준다. 마지막으로 우아한 장미 같은 색상 립스틱인 ‘러플 핑크’으로 <러플 로맨틱 룩>을 완성한다.

코리아나 루시드터치 블랙다이아몬드 권지현 매니저는 “1970년대의 유연한 실루엣과 함께 18세기 귀족적 낭만주의가 올 봄의 패션과 뷰티의 핵심이 될 것이다”며 “코리아나 루시드터치 블랙다이아몬드 러플 메이크업은 18세기 귀족의 우아함과 로맨티즘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메이크업으로 고급스럽고 가볍지 않은 컬러감을 표현해 러플의 우아함을 연출해준다” 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www.coreana.com

연락처

홍보대행 스위치
김윤오
3475-19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