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ing’ 사이트 내 방송연예뉴스 서비스 오픈

뉴스 제공
SBS콘텐츠허브 코스피 046140
2010-02-09 10:31
서울--(뉴스와이어)--KBS, MBC, SBS 지상파 3사(이하 방송3사)의 콘텐츠를 한곳에서 내려 받을 수 있는 공동 다운로드 사이트 ‘conTing(www.conting.co.kr)’ 내 방송연예뉴스 서비스를 지난 3일 오픈했다.

방송 3사의 디지털 콘텐츠 유통사인 KBSi, iMBC, SBS콘텐츠허브는 8일 보도자료를 통해, 3일부터 방송3사의 방송콘텐츠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공동 다운로드 사이트 conTing (www.conting.co.kr)에 ‘방송연예뉴스 서비스’를 오픈 했다고 밝혔다.

현재 콘팅의 ‘방송연예뉴스 서비스’를 통해 각 사들의 방송 관련 리뷰&프리뷰 기사, 인터뷰, 메이킹 기사 등이 서비스되고 있다.

서비스 관계자는 “콘팅 사이트 내에 방송연예뉴스를 제공함으로써, 방송 프로그램을 영상으로 즐기는 동시에 방송연예뉴스 또한 한눈에 확인 가능하도록, 이용자 편의성을 높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전했다.

또 추후 2차 오픈(상반기 중) 시 포토 및 영상 뉴스, 편성표 등을 추가 할 예정이며, 추가 서비스와 함께 방송/연예 뉴스 메인이 현재의 기사리스트 형식이 아닌 섹션의 느낌으로 구성되어 오픈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방송연예뉴스 서비스가 제공이 되는 콘팅사이트는 이용자의 편의성을 최대한 고려한 방송콘텐츠 공동 다운로드 사이트로, 방송콘텐츠에 대하여 디지털저작권 관리(DRM)이 적용되지 않아 한번의 다운로드로 PC뿐 아니라 PMP 등 다양한 휴대용 기기를 통해서도 편리하게 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콘팅 사이트(www.conti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bscontentshub.co.kr

연락처

SBS콘텐츠허브 경영기획팀
류하나 대리
02-2001-66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