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바두마리치킨, ‘스마트 콜드 체인 시스템’ 본격 가동

뉴스 제공
티바두마리치킨
2010-02-09 16:20
서울--(뉴스와이어)--치킨 창업의 명가 ‘티바두마리치킨(www.tiba.co.kr)’이 지난 5일 식자재 구매, 생산, 유통에 이르기까지의 전 공정 원스톱 시스템을 갖추기 위해 물류센터의 제반 시설을 자동화 기기로 교체하여 ‘스마트 콜드 체인 시스템’을 본격 가동하였다.

티바두마리치킨은 웰빙을 중요시 하는 치킨 시장의 변화 추세에 따라 최고 수준의 자동화된 공장 설비를 바탕으로 기존의 물류센터에 가공장을 추가 증설하여 하루 최대 10,000수의 유통이 가능한 제반 시설을 갖췄다. 이를 통해 전국 290여개의 체인점에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는 국내산 신선육을 실시간으로 공급하게 되었다.

‘스마트 콜드 체인 시스템’이란 계육의 온도관리 뿐만 아니라 관련된 환경 정보에 대한 실시간 관리 및 SC 프로세스를 최적화해 계육의 품질 경쟁력 뿐만 아니라 기업의 물류 비용을 최소화 하기 위한 연관 기술과 서비스로 정의할 수 있다.

티바두마리치킨은 ‘스마트 체인 콜드 시스템’ 도입을 통해 최상의 품질 공급과 가격 경쟁력을 확보함으로써 보다 안정된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구축하게 됐다고 밝혔다.

티바두마리치킨 유상부 대표는 “차별화된 자동화 물류 시스템 구축을 통해 최상의 품질과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여 소비자들에게 제공되는 치킨의 신선도를 높일 수 있게 되었다. 앞으로도 생산시설과 물류 시스템의 과감한 투자를 통해 고객들이 안심하며 드실 수 있는 안전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라며 “이번 물류 자동화 시스템 구축을 통해 생산성과 효율성이 더욱 극대화 되어 티바두마리치킨의 자랑인 초밀착 체인점 관리가 더욱 강화 되었다”라고 밝혔다.

창업 시장에서 불황기라고 여거지는 1,2월에도 거침없는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티바두마리치킨은 본사 차원에서 소자본 창업을 적극 지원하고 있으며, 서울 영등포구 대림동에 위치한 서울 본사에서 예비 창업자와 업종 변경자를 대상으로 매일 3회에 걸쳐 맞춤형 1대 1 창업 설명회를 진행 중이다. 이 창업 설명회에서는 실속 창업 방법, 티바두마리치킨 시식, 가맹 안내 등을 자세하게 알려주고 있다. 사전 예약자에 한해 참여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티바두마리치킨 창업 상담예약 1588-6338)

티바두마리치킨 개요
티바두마리치킨은 지속되는 불황 속에 예비창업자들의 성공활로를 열어주기 위한 5無 가맹정책을 펼쳤다. 개설수익 포기, 가맹비 무료, 보증금 무료, 교육비 무료, 로얄티 무료다. 거품을 쫙 빼버린 1000만원 대 창업이 가능하다는 가맹개설 이점으로 예비 가맹점주는 철저히 100% 조리교육화가 될 때까지 창업자 교육을 시행하고 있다. 일주일 간격으로 본사 관리바이져가 방문하여 운영상태, 위생상태, 고객서비스 체크, 홍보진행 단계를 체크하여 체인점 성공을 위한 밀착관리가 이루어진다. 그리고 월1회 단위로 본사 조리바이져 방문 하에 품질, 맛 향상화를 위한 지속적인 본사의 체인점 조리관리를 시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ba.co.kr

연락처

티바두마리치킨 웹마케팅사업부
류철준 대리
011-9931-0812

신수환 대리
02-832-23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