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TV, 3개월 누적수익 200% 신화 휘열 애널리스트 장중 무료방송 실시
오늘 2월 10일(수)부터 2월 11일(목)까지 장중 무료방송을 통해 투자자들과 첫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앞으로 김휘열 (필명: 휘열) 애널리스트의 선물옵션 투자 전략 방송은 증권방송맥TV에서 지속적으로 만날 수 있으며, 방송 런칭 이벤트로 2월 10일 (수)부터 2월 11일(목)까지 가입(무료)하는 모든 회원들은 ‘휘열’의 무료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 특혜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김휘열 (필명: 휘열) 애널리스트가 활동 중인 라이브증권방송 맥TV는 비상장주식 추천, 주식증권 추천, 장외주식거래, 주가전망, 주식관심종목, 주가차트, 주식용어, 저평가주식, 증권투자, 대박주식 비법, 관심종목, 주식성공투자, 주식시장전망, 장외주식시세, 주식시장분석, 증권분석, 추천주식, 주식추천종목, 주식현황, 오늘주가, 개인주식투자, 주식 하는 방법, 단타종목, 초보주식, 매매기법, 주가정보, 주식투자분석, 개미주식투자, 코스닥시장, 주식기초, 초단타, 옵션, 증권시세, 테마주, 주식정보, 유망주식, 증시전망, 증권정보, 주식공부, 가치투자, 가치주, 주식추천, 주식매매, 주식투자방법, 실시간주식시세, 데이트레이딩, 초보주식투자, 주식종목진단, 리스크관리, 주식종목분석, 선물옵션, 주식선물옵션, 옵션만기일, 파생 상품, 주가 예측 등 증권 관련 전반의 서비스를 개인투자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보충자료:Q&A>
초보 투자자들의 투자 리스크 관리에 가장 중점을 두고 있는다는 김휘열 애널리스트를 본격적인 장중 무료방송에 앞서 그가 생각하는 선물옵션 투자의 세계를 미리 만나보았다.
Q:최근 3개월 간 누적수익률이 200%가 넘는다고 들었습니다. 비결이 뭔가요?
A:약 1년간의 기간 동안 정교한 테스팅 결과를 통해 투자시스템 개발에 대한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그 결과로 2009년 11월에 출범한 멘토링 이야기는 약 3개월간 200%를 넘는 수익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특별한 비결은 없지만 베팅방식에 대한 로직 구성을 정교하게 운영하는 것이 수익의 핵심인 듯 합니다. 순수하게 주식만을 다룬다면 힘들겠지만 파생상품 비중이 큰 것도 어느 정도는 일조를 한 듯 합니다.
Q:질문: 초보님들을 위한 교육방송에 관심이 많으시다는데, 특별한 이유가 있나요?
A:시장은 수많은 기법들이 난무합니다. 그러나 단순이 기법만 가지고 돈을 벌 수 있다면 벌써 많은 백만장자들이 나왔겠죠. 실제 투자는 기법보다 중요 한 것이 자금관리입니다. 이점에서 기법과 자금관리는 유기적으로 맞물리면서 손실과 수익을 결정짓게 됩니다. 그렇다면 투자자는 이런 유기적인 요소들을 본인의 투자성향에 맞게 시스템을 설계해서 사용해야 하는데요. 이게 어렵습니다. 이를테면 항공기를 설계 하려면 항공역학에 대한 개념적인 이해가 선행되어야 가능 하듯이, 투자시스템 개발도 결국엔 여러 가지의 투자변수에 대한 개념적인 인지가 필수적입니다. 저의 교육은 이런 기초적인 투자개념 정립에 도움을 주고자 노력합니다. 그래야 다음 단계인 투자시스템 설계가 가능하니까요.
Q: 오랜 시간을 투자자들과 호흡을 맞춰오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투자자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A:가장 중요 한 것은 당연히 수익률이겠죠(웃음). 아무리 좋은 포트폴리오라도 고객의 구미를 당기는 건 수익률이 아닐까 합니다. 저 역시 수익률 압박에 시달리는 건 사실이지만 원칙에 충실한 매매 말고는 답이 없습니다. 사실 거래 라는 것은 대단히 따분한 일입니다. 어떤 이유에선가 투자가 이루어 졌다면 맞는지 틀리는지는 전적으로 시간이 지나 봐야 아는 거니까요. 결국 매수든 매도든 기다림이 필요합니다. 여기에 함정도 존재하구요. 저는 이런 따분한 과정을 고객님들과 다독이면서 가는 멘토의 역할에 충실하다고 보시면 될듯합니다. 결국 저의 결정이 옳은지 아닌지는 시간이 지나야 아는 것이기 때문에 결정이 나기 전까진 이런저런 이야기를 통해 맘을 잡아주는 역할을 하는 것이지요. 그게 바로 멘토의 역할이니까요.
문의:맥TV(1577-3733 / www.maktv.co.kr)
지앤피파트너스 개요
온라인 증권전문가 방송 맥TV(www.maktv.co.kr) 운영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maktv.co.kr
연락처
지앤피파트너스 홍보팀
02-2222-604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