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트원 ‘십이지천2’, 오늘 태국 상용서비스 돌입…누적 가입자수 35만명 돌파

서울--(뉴스와이어)--알트원(대표 홍창우)은 자사가 개발한 전쟁무협온라인 ‘십이지천2’가 태국 최대 퍼블리셔 아시아소프트(대표 셔만 탄)를 통해 금일부터 태국 내 상용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

십이지천2는 지난달 15일 태국 현지 OBT를 실시한지 일주일만에 6개 서버를 오픈하고 최고 동시접속자 수 1만 1천명을 돌파하는등 연일 기록을 갱신하며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 나갔으며, 현재까지 누적 가입자수 35만명, 최대 동시접속자 1만 5천명을 돌파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비공개테스트 부터 게임의 안정성과 높은 완성도를 위해 지속적인 테스트 및 개발지원을 통해 높은 안정성을 검증 받았으며, 상용서비스 이후에도 최적화된 게임서비스 제공을 위해 양사간 긴밀한 협력 관계를 이어 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십이지천2 현지 퍼블리셔인 아시아 소프트는 태국 유명 모델 3인방을 내세우며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쳐 현지 이슈화에 성공하며 폭발적인 수치상승을 기록하는데 기여 하였으며, 십이지천2 만의 차별화된 전쟁시스템을 현지 유저들에게 강하게 어필하는데 성공하였다.

알트원 강석천 사업본부 본부장은 “비공개 테스트부터 게임 서비스의 안정성을 위해 전력을 기울였으며, 그 결과 누적 회원수 35만명, 동시접속자 1만 5천명이라는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 며, 태국 현지에서 십이지천2에 대한 관심이 더욱 고조되고 있는 만큼 상용서비스도 성공적으로 안착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십이지천2는 국내는 물론 북미, 대만, 일본, 중국, 베트남, 유럽, 필리핀등 해외 각지로의 활발한 진출을 통해 명실상부한 글로벌 게임으로 자리잡고 있다.

알트원 개요
(주)알트원은 2002년 12월에 설립된 Game & Entertainment Business 분야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 전문 개발 회사로 2009년 2월 (주)기가스소프트에서 ㈜알트원으로 사명이 변경 되었다. 2004년 7월 Open Beta Service를 시작한 무협 MMORPG 십이지천(Twelve Sky)을 필두로 2008년 4월 서비스를 시작한 십이지천2(Twelve Sky 2)를 개발하였다. 그밖에 Project - W , Project - N 등을 개발 중에 있으며, 다양한 라인업을 준비 중에 있다.

웹사이트: http://www.alt1.co.kr

연락처

알트원 마케팅팀
박설희
02-860-001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