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nderhead, Oracle PartnerNetwork 플래티넘급 파트너로 승격

얼바인,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고객 커뮤니케이션 관리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 기업인Thunderhead는 자사가 Oracle PartnerNetwork (OPN)의 플래티넘 파트너 자격을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플래티넘급 파트너 자격을 부여함으로써, Oracle은 Thunderhead가 문서 자동화 및 멀티 채널 고객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공급 분야와 조직이 고객의 필요와 관련된 모든 과정에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창출하고 전달하는 방법을 변화시키는 측면에서 확보하고 있는 심층적 전문성과 탁월성을 인정했다.

Thunderhead의 혁신적인 소프트웨어 플랫폼(NOW)은 조직이 고객의 필요와 관련된 모든 과정에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창출하고 전달하는 방법을 변화시켜, 단순한 문서 생산 차원에서 멀티 채널의 디지털 고객 커뮤니케이션과 대화 창출 수준까지 진화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Thunderhead가 Oracle의 플래티넘급 파트너가 됨으로써, Thunderhead와 Oracle의 공동 고객들은 이 시장 부문에서 이 두 세계 유수의 솔루션 공급업체들의 전문성이 결합되는 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게 되었다.

글렌 맨체스터(Glen Manchester) Thunderhead CEO는 “당사는 Oracle PartnerNetwork에서 플래티넘급 파트너가 된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 Oracle과 함께 일하면서 당사는 양사의 공동 고객들에게 Thunderhead의 앞선 기술과 Oracle의 입증된 탁월성을 함께 활용하여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라고 말했다.

스테인 서리엔(Stein Surlien) Oracle EMEA 제휴 및 경로 담당 선임 부사장은 “당사는 Thunderhead를 당사의 Oracle PartnerNetwork에서 플래티넘 파트너로 확정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Thunderhead가 고객 커뮤니케이션 관리 분야에서 확보하고 있는 기술적 우위는 다양한 시장 부문에서 Oracle의 솔루션을 탁월하게 보완해 주고 있다. Thunderhead와 함께 Oracle 고객들은 완전 통합형 고객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활용하여 고객을 대하는 전 과정에서 상당한 효율성을 발휘할 수 있게 될 것이다.” 라고 의견을 밝혔다.

OPN의 플래티넘 파트너인 Thunderhead는 금융 서비스, 공공 부문, 데이터베이스 및 Siebel 등 Oracle의 5대 핵심 솔루션 분야에서 심도와 범위를 겸비한 전문성을 구축해 왔다.

플래티넘 파트너 자격 확보와 함께 Thunderhead는 공동 개발 계획을 수립하고 전문 영역과 매출 창출 기회를 확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전용 가상 계정 관리 지원을 받았다. OPN 솔루션 소개 책자에 우선적으로 언급, 일회에 한한 애플리케이션 통합 Oracle 무료 승인, 공동 마케팅 및 판매 기회 확보, 교육 비용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추가로 받았다. Oracle 플래티넘 파트너로 확보할 수 있는 혜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www.oracle.com/us/partnerships/index.htm에서 확인할 수 있다.

Oracle PartnerNetwork 관련 정보
Oracle PartnerNetwork (OPN) Specialized는 파트너들에게 Oracle 솔루션을 보다 잘 개발, 판매 및 실행할 수 있게 해주는 도구를 제공해 주는 Oracle 파트너 프로그램의 최신 버전이다. OPN Specialized는 Oracle 제품 및 솔루션에 대한 특화된 지식을 교육하고 지원해 주는 리소스를 제공하며, 계속 확대되고 있는 Oracle 제품 포트폴리오와 파트너 기반 그리고 사업 기회에 대처하기 위해 개발되었다. OPN 이 가장 최근 개선한 핵심 요소는 파트너들이 전문화를 통해 차별화할 수 있는 역량이다. 전문화는 역량 개발, 업무 실적, 전문성 및 입증된 성공 사례를 통해 구축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oracle.com/partners에서 확인할 수 있다.

Thunderhead 관련 정보
Thunderhead는 고객 커뮤니케이션 관리를 위한 기업용 솔루션을 공급하는 세계 유수의 기업이다. Thunderhead의 혁신적인 NOW 플랫폼은 기업들이 비즈니스 통신을 높은 수준의 고객 경험으로 구현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해 준다. Thunderhead는 CRM, 마케팅 및 기타 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선도적으로 개발하여, 미디어 간에 차질 없는 고객 경험을 구현하게 해 주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개인화 및 멀티 채널 역량을 제공한다. Thunderhead는 고객 만족도와 충성도 및 매출 실적을 개선하는 기반을 제공해 준다. 동사의 NOW 플랫폼은 기업 사용자들이 고객 커뮤니케이션의 전 과정을 처리할 수 있게 해주며, 상당한 효율성과 비용 절약 효과를 제공해 주며, 동시에 관련 법규 준수 및 브랜드 관리 측면에서 기업 수준의 통제 능력을 제공해 준다. 기업 사용자 통제 능력, 기업 수준의 역량 및 개방형 표준 활용의 특성을 독특하게 결합하고 있는 Thunderhead는 시장 리더 중 하나로서의 위상을 신속하게 구축하였으며 현재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동사는 Allianz, Bank of America, Prudential, RBS Insurance, UBS 그리고 Australian Department of Immigration and Citizenship과 같은 민간 및 공공 분야의 세계적인 조직과 단체 다수를 고객으로 확보하고 있다. Thunderhead 는 북미, 유럽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자리잡고 있는 지사들을 통해 자사의 글로벌 고객들에게 봉사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thunderhea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Oracle 및 Java는 Oracle Corporation 및/혹은 그 계열사들의 등록 상표이다.

Thunderhead 개요
Thunderhead는 고객 커뮤니케이션 관리를 위한 기업용 솔루션을 공급하는 세계적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thunderhead.com

연락처

LEWIS PR
Brittney Wolff / Katie Eakins
619-677-270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