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천주교 대구대교구 100주년 기념대성당 건립기금 모금’ 업무 실시

대구--(뉴스와이어)--대구은행(은행장 하춘수)은 2월 16일(화)부터 ‘천주교 대구대교구 100주년 기념대성당 건립기금 모금’업무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100주년 기념대성당 건립기금통장’은 건립기금 납입 내역을 기록 관리하는 통장으로 대구은행 전 영업점에서 통장개설과 입금이 가능하고, 타행환 입금 및 자동이체를 통해 정기적으로 편리하게 건립기금을 납입할 수 있다.

또, 건립기금 모금에 참여한 기념통장으로 간직할 수 있고, 모금된 건립기금은 FMS(Fund Raising Management System, 모금관리시스템)을 통해 효율적으로 집계, 기록 및 관리하게 된다.

대구은행은 ‘100주년 기념대성당 건립기금통장’을 통해 천주교인들의 건립기금을 모금하고, 건립기금통장 가입 고객 대상으로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I LOVE 대성당예금·적금’ 특별상품을 판매한다.

‘I LOVE 대성당예금·적금’은 가입기간이 1년 이상 3년 이하이며, 예금은 연 0.2%P, 적금은 연 1.0%P의 우대금리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대구은행 마케팅기획부 천해광 부장은 “천주교 대구대교구 설정 100주년을 기념하는 대성당 건립기금 모금에 대구은행이 참여할 수 있어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건립기금통장과 모금관리시스템을 통해 성공적인 기금모금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dgb.co.kr

연락처

대구은행 마케팅기획부
부부장 윤형곤
053-740-215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