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창업의 명가 티바두마리치킨, NEW 포장용 쇼핑백 박스 출시

뉴스 제공
티바두마리치킨
2010-02-17 16:20
서울--(뉴스와이어)--치킨 창업의 명가 '티바두마리치킨(www.tiba.co.kr)이 새로운 쇼핑백 박스를 출시했다.

티바두마리치킨의 새로운 쇼핑백은 티바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는 프리미엄 치킨이라는 브랜드 포지셔닝에 맞는 고급화 전략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NEW 포장용 쇼핑백 박스는 티바두마리치킨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이용 후기를 반영하여 제작 되었다.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에 올라온 소비자들의 의견과 체인점을 운영하는 체인점 사장님들의 의견을 종합 수렴한 결과 기존에 사용 되었던 치킨 비닐은 배달 중에 뒤집히거나 터지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여 고객들의 이용에 불편함을 주고 있었다.

NEW 포장용 박스는 이러한 고객의 불편 사례를 해결하기 위함과 동시에 수십년이 지나도 썩지 않는 환경 오염의 주범인 비닐이 저탄소 녹색성장 실천 기업인 티바두마리치킨의 기업 이미지에도 어울리지 않는다는 내부적인 의견이 종합적으로 반영되어 제작되었다.

티바두마리치킨의 유상부 대표는 “티바두마리치킨을 이용하시는 고객님들께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기존의 치킨 비닐 사용을 중단하고 종이 쇼핑백 박스로 대체하게 되었다” 며 “새롭게 선보인 쇼핑백 박스는 외관상 고급스러워 보일 뿐만 아니라 종이로 제작되어 환경 보호에도 큰 도움을 주기 때문에 친환경 기업을 표방하는 티바의 기업 이미지와도 잘 맞는 것 같다”라고 밝혔다.

새롭게 제작된 포장용 쇼핑백 박스는 서울 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분포한 290개의 모든 티바두마리치킨 매장에서 사용되어 질 예정이다.

한편 소자본 창업이 가능한 티바두마리치킨은 늘어나는 창업문의로 인해 서울 영등포구 대림동에 위치한 서울 본사에서 예비 창업자와 업종변경자를 대상으로 매일 3회에 걸쳐 맞춤형 1대 1 창업 설명회를 진행 중에 있다. 이 창업 설명회에서는 실속 창업 방법, 티바두마리치킨 시식, 가맹 안내 등을 자세하게 알려주고 있다. 사전 예약자에 한해 참여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티바두마리치킨 창업 상담예약 1588-6338)

티바두마리치킨 개요
티바두마리치킨은 지속되는 불황 속에 예비창업자들의 성공활로를 열어주기 위한 5無 가맹정책을 펼쳤다. 개설수익 포기, 가맹비 무료, 보증금 무료, 교육비 무료, 로얄티 무료다. 거품을 쫙 빼버린 1000만원 대 창업이 가능하다는 가맹개설 이점으로 예비 가맹점주는 철저히 100% 조리교육화가 될 때까지 창업자 교육을 시행하고 있다. 일주일 간격으로 본사 관리바이져가 방문하여 운영상태, 위생상태, 고객서비스 체크, 홍보진행 단계를 체크하여 체인점 성공을 위한 밀착관리가 이루어진다. 그리고 월1회 단위로 본사 조리바이져 방문 하에 품질, 맛 향상화를 위한 지속적인 본사의 체인점 조리관리를 시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ba.co.kr

연락처

티바두마리치킨 웹마케팅사업부
류철준 대리
011-9931-0812

신수환 주임
02-832-23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