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3M, 영풍 등 주요기업 채용에 나섰다”

뉴스 제공
사람인HR 코스피 143240
2010-02-18 08:48
서울--(뉴스와이어)--구직자들이 선호하는 주요기업의 반가운 채용소식이 줄을 잇고 있다.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의 ‘1,000대기업 공채속보’ 서비스에 따르면 이번 주에는 한국3M, 영풍, 대덕전자 등 주요기업에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 한국3M은 키 어카운트 매니저, 회계 관리자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분야별로 세부자격조건을 갖추면 지원할 수 있다. 키 어카운트 매니저는 24일, 회계 관리자는 19일까지 홈페이지(www.3m.com)에서 접수하면 된다.

◆ 영풍은 재무/회계, 기계 등 7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정규대학 관련학과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환경안전은 대기환경기사 자격증 소지자, 기계 신입은 CAD 및 도면관리 활용 가능자, 기계 경력은 3년 이상 경력자면 된다. 해당지역 출신 및 거주자, 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홈페이지(www.ypzinc.co.kr)에서 25일까지 지원하면 된다.

◆ 대덕전자(www.daeduck.com)는 기획, 재경, 기술, 품질 분야에서 인턴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초대졸 및 대졸 이상으로 인턴은 어학성적 소지자, 경력은 2~5년 이상 경력자 등 지원 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보훈대상자와 분야별로 관련 전공자 등은 우대한다. 사람인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23일까지 방문, 우편 및 이메일로 접수해야 한다.

◆ 한독약품은 경영지원본부 지원, 재무관리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지원자격은 경영학 등 관련학과 학사 이상으로 재무관리는 결산/법인세 경력 6년 이상, 원천세 경력 3년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보훈대상자, 장애인과 재무관리는 SAP사용자를 우대한다. 홈페이지(www.handok.co.kr)에서 21일까지 지원하면 된다.

◆ 애경화학은 연구개발, 사무보조 등 3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학력 및 경력 등 분야별 자격조건을 갖추면 지원할 수 있다. 분야별로 관련 전공자 등은 우대한다. 홈페이지(www.akc.co.kr)에서 지원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우편 및 이메일로 19일까지 접수해야 한다.

◆ 엠앤소프트는 마케팅, 상품기획 등 11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지원자격은 학력, 경력사항, 전공 등 모집 분야별 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분야별로 관련 전공자 및 자격증 소지자, 영어 능통자 등은 우대한다. 홈페이지(www.mnsoft.co.kr)에서 26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 충청남도개발공사는 판매, 지적, 전기 등 7개 분야에서 일반직 사원을 모집한다. 학력, 지역 등의 제한은 없고, 토목은 토익 600점 이상 등 분야별 세부자격조건을 갖추면 된다. 해당 자격증 소지자, 해당분야 3년 이상 경력자, 취업보호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홈페이지(www.cndc.kr)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하고, 24일까지 우편 및 방문 접수하면 된다.

사람인HR 개요
사람인HR은 '국민에게 사랑 받고, 신망 받는 착한 기업'이라는 비전 아래, 차별화된 다양한 취업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는 리크루팅 전문 기업이다. 주력사업인 온라인 취업포털 사람인은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국가브랜드대상,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대상, 대한민국 윤리경영 대상, 일자리창출 대통령 표창 수상,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구인구직사이트분야 4년 연속 1위 등을 기록했다. 또한 헤드헌팅, 인재파견, 취업지원 사업 각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높은 브랜드 파워를 보이고 있다. 2012년 2월 업계 최초로 코스닥 시장에 상장하며, 대한민국 리크루팅 허브로서 그 성장성과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ramin.co.kr

연락처

사람인 홍보팀
강향순
02-2025-476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