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웰, 엄마와 아기가 함께 쓰는 신선한 화장품 출시

뉴스 제공
코리아나 바이오 코스닥 027050
2010-02-23 09:07
서울--(뉴스와이어)--신선화장품 제니스웰(www.zeniswell.com)은 엄마와 아기가 함께 사용하는 저자극 보습 로션인 <제니스웰 퓨어 앤 클리어 로션>을 선보인다. 제조한 지 3개월 이내의 제품만 판매하는 신선한 화장품으로, 몸에 좋은 약재로 만든 한방 복합 성분인 ‘아토백스’가 민감하고 여린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 준다. 용량 및 가격: 250ml/ 19,000원

<제니스웰 퓨어 앤 클리어 로션>은 신선한 원료로 만들어 신선한 기간동안 판매하는 제니스웰의 저자극 보습 로션이다. 신선한 한방 약재와 보습에 탁월한 식물 추출물이 민감한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해 주고 촉촉하게 한다. 아토피, 민감성 피부, 여린 영유아의 얼굴과 바디에 사용 가능하며, 임산부나 엄마와 아기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주문 생산 시스템으로 소량 제작하여 제조 후 3개월 이내의 제품만 판매하고, 식물성 천연 방부 시스템으로 화학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았다.

민감한 피부 개발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아토백스(ATOVAX)’는 본초강목, 동의보감 등 한의학 고서를 기반으로 처방된 한방 농축 복합 성분. 생지황, 느릅나무뿌리, 녹차, 매실, 마치현 등 24가지 한방 약재의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추출한 농축 성분으로, 피부 진정과 각질제거, 보습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특히 외부 자극으로 붉어지거나 열이 오른 피부를 진정 시키는 효과가 뛰어나다. 한방성분은 열수증류 방식으로 추출해 유효성분의 손실 없이 한방 원료의 효능을 피부에 그대로 전달해준다.

또한 <제니스웰 퓨어 앤 클리어 로션>은 쉐어버터, 선인장 추출물, 홍화오일 등 보습에 탁월한 식물 추출물이 천연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해 준다. 건조한 기후에서 생존하는 선인장은 수분 보유력이 매우 뛰어나며, 식물성 버터인 쉐어버터는 보습과 함께 피부 탄력을 강화해 주고, 홍화오일은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제니스웰 이미숙 상품개발 팀장은 “ 아토피나 극건성, 민감성 피부 등 다양한 피부 고민으로 화장품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이 늘고있다”며 “ <제니스웰 퓨어 앤 클리어 로션>은 진정 효과가 뛰어난 한방 농축 성분 등을 사용하고 신선한 상태로 공급되기 때문에 피부 고민 개선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웹사이트: http://www.coreana.com

연락처

홍보대행 스위치
김윤오
3475-19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