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에 시간의 개념을 더한 PSP용 퍼즐 게임 ‘echoshift™’ 2월 26일 발매

- 시간 내에 클리어 하지 않으면 “회귀현상” 이 발생, 스테이지 처음부터 시작

- 퍼즐 및 액션적인 요소를 적절하게 조합하여 56개의 스테이지를 점령

서울--(뉴스와이어)--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이성욱, www.PlayStation.co.kr)는 퍼즐게임 ‘echoshift™’를 PSP®용으로 2010년 2월 26일 발매할 예정이다.

왜곡된 공간 구조의 불가사의한 “착시” 현상을 퍼즐에 접목시켜 2007년 언론의 많은 집중과 관심을 받았던‘echochrome(무한회랑)’의 스핀오프 최신작으로, 불가사의한 공간에 시간의 개념을 더한 참신한 소재가 돋보이는 “시간차 액션 퍼즐”이다.

각 스테이지마다 설치된 골문을 시간 내에 빠져나가는 것이 본 게임의 목표이다. 일정 시간이 경과하면, 시간이 되돌아가 스테이지를 처음부터 시작해야 한다. 그 순간 이전에 조작했던 과거의 자신이 “에코”로 등장하며 에코와 협력하여 퍼즐을 풀어갈 수 있다.

‘회귀현상’이 발생하기 전에 골에 달하면 클리어 하게 되는 심플한 룰의 게임이지만 다양한 레벨의 스테이지가 존재하여 고도의 두뇌 플레이를 요구한다. 총 56개의 스테이지가 수록 되어 있으며, 퍼즐적인 요소 및 여러 가지 트릭을 풀어나가는 액션적 요소를 적절하게 활용하는 것이 ‘echoshift™’ 게임 플레이의 핵심이다.

<게임기본정보>
타이틀명: echoshift™
출시기종: PSP(PlayStationPortable)
개발사: SCEI
장르: 시간차 액션 퍼즐
희망소비자가격: PSP-39,000원, PSN-35,200원
발매일: 2010년 2월 26일
플레이가능인원: 1인
이용가능연령: 전체이용가
언어: 자막, 음성-영어, 매뉴얼- 한글
권리표기: ⓒ2010 Sony Computer Entertainment Inc.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개요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는 세계적인 비디오 게임기PLAYSTATION 3, PlayStation2, PSP (PlayStation Portable)의 한국 비지니스를 총괄하고 있다.또한 한국의 우수한 게임 개발사들의 비디오게임 개발 장려하고 나아가 국내 비디오 게임시장의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설립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의 한국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playstation.co.kr

연락처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마케팅팀 홍보담당 사원 박서윤
02-6230-3616, 010-4646-141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