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전산원 문화정보교육센터, 3월 노동부 국비지원 재직자 교육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숭실전산원 문화정보교육센터 재직자과정은 최고의 강사진과 최상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해 교육생이 학습을 통해 배운 것을 실무활용에 반영하도록 개인 역량강화 극대화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3월에 개설되는 교육과정은 크게 자격증 취득, 개발자 교육, 실무활용으로 구분되며,자격증 취득을 위한 교육은 전산세무 2급(주말반)과정과 전산세무회계 초,중급 과정으로 진행된다.

개발자을 위한 교육과정은 누구나 수강하여 배울 수 있도록 개발자와 사용자와의 거리를 좁히기 위한 교육과정으로 스마트폰의 혁신 안드로이드 OS 프로그래밍 과정과 액션스크립트 개발자 과정이 진행된다.

실무활용을 위한 교육과정은 컴퓨터의 소프트웨어부분과 하드웨어부분으로 구성하여 PC관리 및 홈 네트워크 정비 과정, 엑셀&파워포인트 2007 활용, 웹디자인 기초부터 활용까지의 과정으로 진행된다.

교육생에게는 교육과정에 해당하는 과목별 교재를 무료로 제공하며, 보다 다양한 편의 제공과 혜택을 통해 교육생의 만족도를 높여줄 계획이다.

접수는 2010년 3월 4일까지 홈페지이(http://suci.ssuci.ac.kr)를 통해 선착순 접수하며 각 과정은 교육비의 80~100%를 정부로부터 환급받을 수 있다. (문의전화:02-828-7306,7314)

웹사이트: http://www.ssuci.ac.kr

연락처

숭실대학교숭실전자계산학원
문화정보교육센터
02-828-731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