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GO TELECOM, 고용량 광섬유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Xtera Communications와 계약 체결

- 익스프레스 하이웨이, 장거리 국내 네트워크를 개선하고 내륙 국가들과 국제 해저 케이블 시스템을 연결

뉴스 제공
Xtera Communications
2010-02-26 13:40
텍사스주 앨런--(뉴스와이어)--광섬유 및 IP 네트워킹 솔루션의 유수 글로벌 공급업체인 Xtera Communications, Inc.는 서부 아프리카 토고 전역에 고용량 광섬유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사업을 TOGO TELECOM으로부터 수주했다. 이 사업의 1단계는 2010년 1월에 완료된다. 완료되면 이 사업은 현재의 동기 디지털 구조(SDH) 장거리 국내 네트워크를 고용량 및 광섬유 보호를 위한 첨단 광대역 광섬유 증폭 기술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광섬유 네트워크로 전환시켜 네트워크 견고성과 활용성을 대폭 개선하게 된다. 또한 이와 같이 SDH에서 파장 분할 다중화(WDM) 네트워크 인프라로 전환하는 것은 중간 사이트의 개수를 줄이고 기간망 구성을 단순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새로운 네트워크는 또한 고속, 고용량, 신뢰성을 갖춘 백홀 시스템을 구축하고, 서 사하라 아래 지역의 내륙 국가들을 서아프리카 케이블 시스템(WACS)의 일부인 TOGO TELECO의 케이블 랜딩 기지국을 경유하여 국제 해저 케이블 시스템과 연결시키게 된다.

“TOGO TELECOM의 첨단 전국 광섬유 네트워크가 WACS 인프라와 결합하여 인근 지역의 내륙 국가들과 토고를 세계의 나머지 지역들과 연결시켜 주게 될 것이다.”라고 샘 비카삼(Sam P. Bikassam) TOGO TELECOM 제네럴 매니저는 말했다. 이로 인해 내륙국가들은 국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단파 무선 시스템과 위성 연결에만 의존하던 제약에서 벗어나 보다 신뢰성 있고 용량이 큰 광대역 서비스를 국내 가정 및 기업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된다. “Xtera는 당사가 파장 분할 다중화 기술에 기반을 한 고용량 광섬유 레이어로 전환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했다.”

“TOGO TELECOM이 Xtera의 고급 광섬유 전송 장비를 채택한 것은 혁신적인 올-라만 광섬유 증폭 기술이 다양한 환경에서 넓은 광대역과 장거리 도달 기능을 제공할 수 있으며 기존의 전송 장비보다 설치와 운영이 간편하다는 것을 추가로 입증하고 있다”고 헤르베 페브리에르( Herve Fevrier) executive vice-president and chief operating officer of Xtera Communications의 집행 부사장 겸 COO는 말했다.

참조: 14,000 km 이상의 구간에 걸쳐 있는 WACS 해저 케이블은 남아프리카 케이프타운에서 영국까지 나미비아, 앙골라, 콩고 민주 공화국, 콩고 공화국, 카메룬, 나이지리아, 토고, 가나, 코트디브와르, 케이프 베르데, 카나리아 제도 및 포르투갈을 경유하여 연결될 예정이다.

TOGO TELECOM 관련 정보

TOGO TELECOM은 국영 기업으로 토고의 글로벌 통신업체이다. TOGO TELECOM의 목표는 통신의 공공 장비를 구축하고 제공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 TOGO TELECOM은 국가 보안과 관련된 경우를 제외하고 공공 통신 네트워크를 설치하고 운영한다.
- TOGO TELECOM은 시행중인 법령에 따라 동사의 목표와 직간접적으로 관련된 기타 활동을 수행할 권한을 가지고 있다.
- 이러한 공공 편의 시설의 공여에 대한 조항은 법령에 명시되어 있다.

TOGO TELECOM은 모바일 시장을 담당하는 자회사인 TOGO CELLULAIRE를 소유하고 있다.

2009년 Jeune Afrique 잡지가 독점적으로 선정한 상위 500대 아프리카 기업 명단에 TOGO TELECOM은 454위에서 414위로 상승하여 동사가 지난 몇 년간 사내에 도입한 활력과 역동적인 경영 방식을 과시했다. 자세한 정보는 www.togotelecom.tg에서 할 수 있다.

Xtera Communications 관련 정보

Xtera Communications는 최고의 용량, 도달 범위 및 가치를 제공하는 네트워크 인프라에 특화되어 있는 기업이다. 기업 및 통신 회사용 솔루션을 제공하는 Xtera는 해저, 장거리, 지역, 대도시지역 및 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다양한 광섬유 및 IP 네트워킹 솔루션을 공급한다. 5대륙에서 운용되고 있는 Xtera의 광전송 포트폴리오는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새로운 운용을 통해 시장 활동 범위를 확장하고 가속화하며 비용 효율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기존 네트워크 자산의 수명을 연장하는 데 기여를 하고 있다. 동사의 WAN 트래픽 관리용 IP 네트워킹 솔루션은 효율적이고 유연한 네트워크 최적화 방안을 제공해 준다. Xtera의 혁신적인 기술은 예외적인 품질과 성능을 제공하여, 고객의 성공을 견인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xtera.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xtera.com

연락처

Lily Mak
Xtera Communications
전화 +1 972 649 5138
이메일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