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타나, 드라마 ‘파스타’ 따라잡기 요리교실 개최

뉴스 제공
샘표 코스피 007540
2010-03-02 10:29
서울--(뉴스와이어)--정통 서양식 프리미엄 브랜드 폰타나에서 이달 27일 <폰타나와 함께하는 드라마 ‘파스타’ 따라잡기 요리교실>을 진행한다.

샘표의 열린 요리공간 ‘지미원’에서 실시되는 이번 요리교실에는 꽃미남 요리연구가로 유명한 신효섭씨가 강사로 나서며, 빵과 수프를 포함해 샐러드, 파스타까지 이탈리아 풀코스 요리를 준비해볼 수 있다.

메인 메뉴는 드라마 ‘파스타’ 속 ‘버럭셰프’ 최현욱 (이선균 분)의 대표 요리로 유명한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와 서유경 (공효진 분)이 요리했던 조개 관자 샐러드. 폰타나의 오일, 수프, 무지방 샐러드 드레싱, 밀크 스프레드 등 다양한 제품군을 활용해 이탈리아 정찬을 즐길 수 있는 레시피를 공개한다.

폰타나 브랜드 홍보를 진행하고 있는 박영경 대리는 “최근 드라마 ‘파스타’의 인기에 힘입어 소비자들이 직접 이탈리아 요리에 도전해보려는 열기가 상당하다”며, “정통 서양식 프리미엄 브랜드인 폰타나의 제품을 이용해 집에서도 보다 손쉽고 맛있게 이탈리아 요리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행사 신청은 3월 2일부터 3월 16일까지 폰타나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당첨자 18명은 3월 19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당첨자 전원에게는 요리교실 참가의 기회뿐만 아니라 폰타나의 각종 신제품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폰타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fontanastyle.com)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연락처

샘표식품 홍보팀
양하림 대리
02-3393-53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