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파워텔, 금연 원하는 직원 대상 ‘100일 금연 캠페인’ 시행

뉴스 제공
KT파워텔
2010-03-02 10:46
서울--(뉴스와이어)--주파수공용통신사업자 KT파워텔(대표이사 권행민, www.ktp.co.kr)이 3월부터 금연을 원하는 흡연직원들을 위해 다각도의 지원을 시행할 계획이다.

KT파워텔은 사내 봉사동아리인 ‘파워엔젤’을 통하여 금연을 원하는 직원들의 신청을 받아 “100일 금연 캠페인”을 시작할 예정으로, 보건협회 등과 연계하여 주 단위 측정과 금연 보조제 지원 등을 통해 금연에 성공할 수 있도록 꾸준히 관리하고 지원할 방침이다.

특별히 파워엔젤이 금번 금연 캠페인을 시행하는 이유는 봉사활동의 영역을 대외봉사활동에서 내부직원들에게 직접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부분까지 그 활동 영역을 확대하기 위한 차원에서 기획되었다. 이번 사내 금연 캠페인은 담배를 끊고 싶지만 쉽게 끊기 어려운 직원들의 금연을 도와 직원 건강 증진을 통한 생산성 향상과 함께 봉사활동의 내부 확대의 일환으로 시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직원들에게는 금연교육 시행 및 주 단위 금연 측정을 통한 참여의지를 독려하고 금연 보조재 지원 등을 통해 금연에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며, 100일 금연에 성공하는 직원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사내 금연 캠페인을 주관하고 있는 파워엔젤 회장 신명곤 대리는 “담배를 피워본 사람들은 금연이 얼마나 어려운지 다 알 겁니다. 그래서 서로 함께 독려해 가면서 노력해 나가다 보면 성공률이 높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특별히 봉사동아리인 파워엔젤이 금연캠페인에 나선 것은, 봉사활동의 대상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불우이웃에서 금연을 하고 싶어도 잘 되지 않는 내부직원까지 확대하고자 취지에서 출발한 것이고 2010년 KT파워텔 금연 100%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해볼 생각입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2008년 발족 이후 올해로 3년째를 맞는 KT파워텔의 사내 봉사동아리 파워엔젤은, 2010년 한해, 고아원 자매결연, 사랑의 헌혈, 사랑의 김장 등 도움의 손실이 필요한 불우한 이웃을 위한 대외 봉사활동을 지속 시행할 예정이며, 환경이 열악한 대리점 환경 개선 운동과 금연 프로젝트 등을 통해 내부 직원을 위한 프로그램도 병행 시행해 나갈 방침이다.

KT파워텔 개요
기업형 이동통신의 최강자 KT파워텔은 국내 유일의 TRS 기간통신 사업자로 지휘/관제/통보 기능에 최적화된 강력한 무전통화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0130.com

연락처

케이티파워텔 홍보팀
서진혁 대리
02)2166-04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