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제철, 대성 등 주요기업 채용 기지개 활짝”

뉴스 제공
사람인HR 코스피 143240
2010-03-04 08:48
서울--(뉴스와이어)--3월 첫째 주, 주요기업의 채용소식이 잇따라 들려와 구직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의 ‘1,000대기업 공채속보’ 서비스에 따르면 이번 주에는 현대제철, 대성, 심텍 등에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 현대제철은 기계정비, 생산지원 등 6개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고졸 이상 전문대졸 이하로 관련분야 3년 이상 경력자면 지원할 수 있다. 철강업종 근무자, 중화학공업 경험자 등은 우대한다. 29일까지 홈페이지(www.hyundai-steel.com)에서 접수하면 된다.

◆ 대성은 영업, 사업지원 등 12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초대졸 및 대졸 이상으로 대학 전학년 평점 B학점 이상 등 세부자격조건을 갖추면 된다. 장애인, 보훈대상자와 분야별로 일어, 영어 가능자 등은 우대한다. 9일까지 채용 홈페이지(recruit.daesung.co.kr)에서 지원하면 된다.

◆ 심텍은 기술, 지원, 품질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지원은 4년제 대학 이상 관련학과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토익 700점 이상이면 된다. 단, 품질관리는 전공제한이 없다. 어학 능통자, 국가유공자 등은 우대한다. 8일까지 사람인 채용 홈페이지(simmtech.saramin.co.kr)에서 접수해야 한다.

◆ 교원그룹은 온라인마케팅, 편집개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으로 온라인마케팅은 경력 2년 이상이면 된다. 관련 전공자는 우대한다. 온라인마케팅은 10일, 편집개발은 11일까지 홈페이지(www.kyowon.co.kr)에서 지원하면 된다.

◆ LG생명과학은 품질관리, 생산기술직, 임상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로 관련 전공자 등 세부자격조건을 갖추면 지원이 가능하다. 국가보훈대상자와 분야별로 영어 능통자, 해당지역 거주자 등은 우대한다. 14일까지 홈페이지(www.lgls.co.kr)에서 접수할 수 있다.

◆ 대우조선해양E&R은 사업기획, 경영관리 등 7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대졸 이상으로 신입은 전 학년 평점 3.0 이상(석사 이상은 대학원 평점 3.5 이상), 토익 700점 이상, 경력은 해당업무 경력 3년 이상이면 된다. 관련 전공자, 국가유공자 등은 우대한다. 홈페이지(www.dsmeenr.co.kr)에서 지원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10일까지 사람인 홈페이지, 이메일을 통해 접수해야 한다.

◆ 올림푸스한국은 전문영업 및 마케팅 분야에서 인턴,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학 졸업자로 인턴은 졸업예정자도 지원할 수 있다. 국가보훈대상자와 분야별로 영어, 일어 우수자, MBA 등은 우대한다. 인턴기간은 3개월이며, 평가 후 정규직 전환이 가능하다. 홈페이지(www.olympus.co.kr)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10일까지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사람인HR 개요
사람인HR은 '국민에게 사랑 받고, 신망 받는 착한 기업'이라는 비전 아래, 차별화된 다양한 취업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는 리크루팅 전문 기업이다. 주력사업인 온라인 취업포털 사람인은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국가브랜드대상,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대상, 대한민국 윤리경영 대상, 일자리창출 대통령 표창 수상,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구인구직사이트분야 4년 연속 1위 등을 기록했다. 또한 헤드헌팅, 인재파견, 취업지원 사업 각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높은 브랜드 파워를 보이고 있다. 2012년 2월 업계 최초로 코스닥 시장에 상장하며, 대한민국 리크루팅 허브로서 그 성장성과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ramin.co.kr

연락처

사람인 홍보팀
이윤정
02-2025-264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