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방송맥TV 선물옵션 투자의 고수 김형기, 3월 8일 무료방송 시작

서울--(뉴스와이어)--선물옵션 투자의 대가 김형기 (필명: 구루) 애널리스트가 오는 3월 8일(월)부터 3월 11일(목) 까지 진행하는 무료방송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증권방송맥TV(www.maktv.co.kr) 에서의 활동을 시작한다.

최신금융공학 기업으로 철저한 리스크 관리를 제공하는 김형기 애널리스트의 투자 비법은 이미 많은 선물옵션 투자자들 사이에서 정평이 나 있기 때문에, 무료방송에 대한 관심 또한 대단하다. 금융공학을 체계적으로 도입한 김형기 전문가는 시장을 접근하는 그 차원부터가 이미 다르다고 할 수 있다.

개인투자자들이 지금까지 수익이 나지 않았던 방법과 앞으로 개선해야 될 부분들을 잘 집어주는 김형기(구루) 전문가는 회원과 의사소통이 잘되고 항상 개인투자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같이 고민하기 때문에 회원들의 호응 또한 좋을 것으로 예상한다.

선물 시장은 주식과 연계되어 있어 주식투자를 하는 투자자에게는 몰라서는 안 될 중요한 시장이다. 특히 우리나라의 경우 그 규모가 상당히 커서 꼬리가 몸통을 흔드는 웩더독(Wag the Dog) 현상이 자주 발생되는데 선물시장의 이해가 깊을수록 주식투자에 도움이 많이 되는 부분이 있다. 특히, 파생상품 거래 시 제일 중요하게 생각해봐야 할 것은 시장을 움직이는 세력들의 전략을 파악하고 그들의 이익구조를 알아내는 법이다.

하지만, 일종의 투기세력이라고 불리는 세력들이 선물시장에서 교란을 피우는 등 취지와는 다르게 시장을 교란시켜 투자자들이 적절한 투자시점을 찾기가 또한 쉽지가 않은 시장이다. 이러한 세력들의 시장진입과 선물옵션상품에 대한 전문성과 어려움 때문에 파생상품을 어렵게만 생각했던 투자자들에게 이번에 실시하는 김형기(구루)애널리스트의 무료방송은 선물투자의 정석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선물투자는 옵션과 결합하여 여러 가지 많은 수익 모델을 창출하고 있으므로, 관심은 있지만 선뜻 시장에 참여하지 못했던 초보투자자 들에게 시장을 배울 수 있는 시간 또한 제공될 예정이다.

현재 시장은 과거 어느 특정세력의 의해서 움직이는 시장이 아닌 좀 더 복잡해진 시장으로 그 세력도 다양해져 대외변수에 많을 영향을 받고 있기 때문에 좀 더 세계적인 경제와 흐름을 살펴볼 수 있는 전문가가 필요로 하게 되었으며 전문가의 수준도 예전보다 한 층 더 높아지게 되었다. 그런 점에서 맥TV의 김형기 전문가의 선물옵션방송은 지금까지 만나보지 못했던 새로운 투자의 길을 제시할 것이라 기대한다.

김형기 애널리스트(필명: 구루)의 장중 선물옵션 무료방송은 증권방송맥TV(www.maktv.co.kr)가입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가 가능하다. (문의 1577-3733 / www.maktv.co.kr)

지앤피파트너스 개요
온라인 증권전문가 방송 맥TV(www.maktv.co.kr) 운영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maktv.co.kr

연락처

지앤피파트너스 홍보팀
02-2222-604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