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메트로, 고객 모니터요원 ‘고객 서포터즈’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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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메트로
2010-03-05 11:25
서울--(뉴스와이어)--서울지하철 1~4호선을 운영하는 서울메트로는 오는 12일까지 고객 서포터즈 100여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고객만족 향상 뿐 아니라 경영개선의 일환으로 운영될 명예봉사직인 고객 서포터즈의 지원자격은 만 20세 이상의 서울메트로를 이용하는 시민고객이면 누구든 가능하다.

고객 서포터즈는 앞으로 1년간 서울메트로를 이용하면서 느끼는 불편 및 개선사항을 파악하는 등 지속적인 모니터링 활동을 하게 되며 활동 보고서를 제출하면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활동이 우수한 모니터요원들은 별도 선정하여 시상하는 등 서포터즈에 대한 다양한 지원도 할 계획이다.

고객서포터즈 신청은 공사 홈페이지(www.seoulmetro.co.kr)에서 가능. 선정자는 3월 중 개별 통보 및 공사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계획이며 선정된 서포터즈 모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뮤지컬 공연 티켓이 주어진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울메트로 CS경영팀 고객서포터즈 담당자(02-6110-5422, 5426)에게 문의하면 된다.

서울메트로 개요
서울특별시지하철공사는 1974년 8월 15일 지하철 1호선 개통이후 고객여러분의 크나큰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지난 30년간 비약적인 발전을 이룩하여 개통당시 1일 60여만명에서 현재 400여만명을 수송하는 명실상부한 서민의 발로 자리잡았으며 “안전·신속한 대중교통 수단을 제공함으로써 시민의 복리증진과 삶의 질 향상”이라는 경영이념을 실현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metro.co.kr

연락처

서울메트로 CS경영팀
팀장 서정식
6110-5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