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식품, 이선균과 함께하는 양조간장 501S 요리 데이트 개최

뉴스 제공
샘표 코스피 007540
2010-03-08 11:44
서울--(뉴스와이어)--샘표식품이 이달 22일 <이선균과 함께하는 양조간장 501S 요리 데이트> 를 개최한다.

3월 22일 샘표식품의 식문화 체험 공간 지미원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탤런트 이선균과 샘표식품 박진선 사장이 직접 만든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3월 8일부터 3월 15일까지 자신의 블로그에 참여하고 싶은 이유를 자유롭게 적은 후, 블로그 주소를 샘표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샘표식품 전속 모델이며 드라마 <파스타>에서 ‘이탈리안 쉐프’로 열연중인 이선균은 이번 요리 데이트를 통해 ‘양조간장 501S’를 이용한 간장 소스 스파게티를 만들어 ‘버럭쉐프’의 요리실력을 유감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평소 이선균과 돈독한 친분을 자랑했던 샘표식품 박진선 사장도 참가하여 간장을 이용한 특제 오리엔탈 샐러드 드레싱을 만들어 참가자들에게 선보인다.

참가자들은 이선균과 박진선 사장이 직접 만든 요리를 함께 시식하며,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시간을 가지게 된다. 뿐만 아니라 사진 촬영 행사도 진행되는 등, 참가자들에게는 잊지 못할 행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샘표식품 홍보팀의 양하림 대리는 이번 행사에 대해 “샘표식품 전속 모델이자, 남다른 요리실력으로 유명한 이선균씨와 고객들이 함께하는 시간을 통해 양조간장 501S의 다양한 조리법을 알리고자 한다” 며 “특히, 이선균씨뿐만 아니라 박진선 사장도 함께하는 만큼 회사를 대표하는 CEO와 광고모델을 동시에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당첨자 15명은 3월 16일 샘표식품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당첨자들에게는 행사 참가 자격뿐만 아니라 샘표 양조간장 501S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샘표식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www.sempio.com)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연락처

샘표식품 홍보팀
홍서현
02-3393-54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