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견례장소로 적격인 한정식전문점 ‘토기장이’
상견례 장소로는 이러한 분위기를 잘 살릴 수 있는 고급 한정식집이 적합하다. 한정식은 한식의 반상차림을 서양식 정찬처럼 코스별로 차려내는 음식으로, 한국인의 입맛에 맞으며 정중하고 격식 있는 시간을 가지기에도 좋다. 서울시 양천구 목동에 위치한 한정식전문점 ‘토기장이’는 소중한 시간을 더욱 의미 있게 만들어주는 코스요리와 격조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한정식 맛집으로 방문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적극 추천되고 있다.
온돌식과 입식으로 분리된 단독룸, 50명 이상 단체 연회를 즐길 수 있는 대형룸, 별채 등 넓은 실내공간을 갖추고 있어 상견례 장소뿐만 아니라 돌잔치, 백일잔치, 회갑연, 월례회, 동창회, 기업체 비즈니스 모임 등 각종 회식, 잔치 장소로 애용되기도 한다. 서울시가 엄선하는 ‘서울의 자랑스러운 한국음식점’이기도 한 토기장이는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는 계절 진미와 차별화된 전문 요리로 전통 한식의 참맛을 살려낸 깔끔하고 담백한 맛으로 맛의 완성도가 높기로 정평이 나 있다.
이러한 토기장이의 명품 한정식 코스요리는 경기도 광주시에서도 맛볼 수 있다. 지난해 퇴촌 그린스파랜드 근방에 새롭게 자리 잡은 토기장이는 전원주택 분위기의 총 3층 구조로, 한 층은 넓은 갤러리 공간으로 꾸며져 있어 한정식 집으로는 이례적인 특징이라 할 수 있다. 이곳에는 수준 높은 조각품, 명화 등이 전시되어 있어, 고객들은 식후 갤러리로 자리를 옮겨 식사 중 못다한 담소를 나누곤 한다.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 대형 조형작품들은 토기장이 진입로에서부터 넓은 야외 정원 곳곳에도 전시되어 있어, 품위 있는 문화공간을 지향하는 고급 갤러리한정식의 특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주요 메뉴로는 다양한 한식 별미들로 구성된 꽃씨, 해, 달, 별코스 등 원하는 코스요리를 선택할 수 있으며, 주중에는 특별행사로 12가지 코스요리를 일만 이천 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도 있다. 원하는 코스를 택한 후 한식과 궁합이 잘 맞는 추천 와인을 함께 곁들여 본다면 색다른 맛의 향연을 느껴볼 수 있을 것이다.
예약 및 기타 문의사항은 ‘토기장이’ 홈페이지(www.togijange.co.kr) 및 전화(목동점 02-2646-0184, 퇴촌점 031-768-1225)를 통해 할 수 있다.
토기장이 개요
한정식전문점 ‘토기장이’는 소중한 시간을 더욱 의미 있게 만들어주는 코스요리와 격조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서울시 양천구 목동에 1호점과 경기도 광주시 퇴촌면에 2호점이 운영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ogijangi.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