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올리고 물엿’ 출시

뉴스 제공
CJ제일제당 코스피 097950
2010-03-10 09:42
서울--(뉴스와이어)--CJ제일제당(대표 김진수)은 물엿에 프락토올리고당을 넣어 물엿의 윤기와 촉촉함을 살리면서 올리고당의 건강함까지 담은 프리미엄 물엿인 ‘올리고 물엿’을 출시한다.

새롭게 나온 백설 ‘올리고 물엿’은 프락토올리고당이 40% 함유된 프리미엄 물엿으로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물엿보다 칼로리가 낮아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식으면 딱딱하게 굳어져 사용에 어려움을 겪었던 물엿의 불편함을 고려하여, 쉽게 굳지 않으면서 윤기와 맛을 오랫동안 유지하도록 하였으며 쉽게 따라 쓸 수 있어 사용에 편리함을 더했다. 이 제품은 각종 요리에 윤기와 촉촉함을 내고 싶을 때 사용할 수 있고, 조림, 무침, 구이요리에 단맛과 윤기를 낼 때를 비롯해 고추장이나 김치를 담글 때, 떡볶이 등의 각종 어린이 간식을 만들 때 사용하면 좋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올리고 물엿’ 제품에는 프락토올리고당을 40%첨가하여, 단맛과 물엿의 윤기를 살리면서도 건강함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프락토올리고당은 장에 좋은 비피더스균을 증식시켜 원활한 배변활동을 돕고 칼슘 흡수에 도움을 준다.

CJ제일제당 올리고당 담당 이봉준 부장은 “올리고 물엿은 기존 물엿보다 사용상의 편리함과 올리고당의 건강함까지 갖춘 프리미엄 물엿”이라며, “식이섬유가 부족한 현대인이나, 성장기 어린이를 둔 주부 등 건강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 특히 기존의 물엿의 딱딱함에 불편을 느꼈던 주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백설 ‘올리고 물엿’은 대형 할인점, 마트 백화점 등에서 구입 가능하며, 권장소비자가격(할인점 기준)은 700g 제품이 1,590원, 1.2kg 제품이 2,570원이다.

‘올리고 물엿’ 제품문의: 080-850-1200

CJ제일제당 개요
CJ제일제당(CJ CheilJedang)은 1953년에 설립된 대한민국 식음료 제조업체이다. 설탕, 밀가루, 식용유 등의 부재료 및 식품, 의약품, 사료 제조와 바이오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KPR
정유진
3406-227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