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트맨 브랜드파워 5년 연속 1위 차지

뉴스 제공
아이레보
2010-03-10 10:40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도어록 전문기업 아이레보(대표 하재홍 www.egateman.co.kr)이 한국능률협회에서 조사한 2010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디지털도어록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디지털도어록 부문은 2006년에 이어 두 번째로 조사한 것으로 아이레보는 5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아이레보의 게이트맨은 인지도와 재구매율 등 소비자가 브랜드를 알고 구매하는 모든 과정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디지털도어록부분의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임을 재차 확인했다.

아이레보는 ‘게이트맨’ 브랜드를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디지털도어록 전문 브랜드로 만든다는 계획이다. 이미 중국에서는 ‘게이트맨’이 프리미엄 제품으로 알려져 고급 아파트를 중심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미국과 유럽 등지에서는 보안 제품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극찬 받으며 대한민국 보안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한국능률협회에서 국내 150여개 산업군을 대상으로 3개월간 조사해 발표하는데, 전반적 만족도, 제품 및 서비스품질, 가격프리미엄, 고객커뮤니케이션, 선호도, 구입가능성, 이미지의 7가지 항목으로 서울, 부산등 6대 도시에서 15세 이상 60세 미만의 남,녀 11,597명에게 개별면접 방법으로 조사했다.

아이레보 개요
아이레보는 1997년에 설립한 디지털도어록 및 네트워크도어록 분야 시장점유율 1위 기업이다. 게이트맨 디지털도어록은 플로팅아이디라는 원천기술이 적용되어 보안성이 높고 번호키, 전자키, 지문 등 다양한 인증방식을 제공해 편리하다. 대한민국에 디지털도어록을 대중화한 아이레보는 2001년부터 활발한 해외 진출을 진행해 왔으며, 대한민국의 뛰어난 디지털도어록을 새로운 한류(韓流)상품으로 만들어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gateman.co.kr

연락처

아이레보 마케팅팀
과장 김신형
02-2107-57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