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뮤움닷컴 대학강사 大 공모

뉴스 제공
뮤움닷컴
2010-03-10 11:01
서울--(뉴스와이어)--국내최고의 미술포털사이트 뮤움닷컴(www.mu-um.com)에서'2010 뮤움닷컴 대학강사 大 공모전'을 개최한다.

미술에 관련된 독특하고 참신한 강의계획이 있는 대학강사를 모집하는 이 공모전은 미술사, 미술재료에 대한 것뿐만 아니라 스토리텔링이나 아이디어 접근방식 등 미술관계자들부터 대중들까지 관심을 가질 수 있는 내용의 강의안을 뽑는 공모전이다.

뮤움닷컴 기획팀 곽혜영실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그 동안 서울에 있는 국립현대미술관, 서울시립미술관, 성곡미술관, 미술대학 등에서 진행했던 양질의 미술강의를 현장에 찾아가지 않고도 일반대중들이 인터넷이 되는 어느 지역에서나 무료로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하며, “이러한 온라인 강의서비스는 서울에서만 진행되어 혜택을 받지 못했던 지방거주자나 소외계층자들 또한 쉽게 문화예술강의를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밝혔다.

전국의 미술대학에서 강의를 하고 있는 대학강사들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3월 10일부터 3월 28일까지 접수를 받고 4월 2일에 선정한 대학강사를 발표한다.

선발된 대학강사는 2시간 동안 자신이 기획한 강의안을 토대로 특강을 진행하며, 이 강의는 동영상으로 촬영되어 뮤움닷컴에서 무료로 모든 방문자들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자세한 모집요강은 뮤움닷컴(www.mu-u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문의 02-576-3062 / e-mail: mail@mu-um.com)

뮤움닷컴 개요
뮤움(www.mu-um.com)은 아티스트, 전시기획자, 일반 대중뿐 만 아니라 미술계 기자들까지, 모든 미술인과 대중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전천후 시스템을 구축한 미술전문 아카이브 사이트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mu-um.com

연락처

뮤움닷컴 홍보팀
박창원 대표
02-576-30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