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움, 모바일 핸드메이드 플리마켓 어플 ‘아트시’ 출시

‘문화예술 지원 프로젝트’로 작가 및 사용자에게 더욱 폭넓은 지원사격

뉴스 제공
뮤움닷컴
2016-06-13 09:00
서울--(뉴스와이어)--모바일 핸드메이드 플리마켓인 ‘아트시(ART SY)’가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온라인 핸드메이드 시장에 나왔다.

아트시는 기존에 길거리에서 판매되던 개성 넘치는 핸드메이드 작품들을 물리적인 제한 없이 거래할 수 있는 모바일 핸드메이드 플리마켓이다. 그 동안 개인이 처리하기 어려웠던 핸드메이드 작품 상거래를 등록, 판매, 결제, 배송을 앱을 통해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는 원스톱 시스템을 도입했다. 작가들은 1대1 채팅으로 작품에 대한 문의를 신속하게 주고받을 수 있고, 나아가 작가의 일상을 소개하는 블로그 메뉴를 통해 작가와 팬이 친밀하게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했다.

아트시가 여타 다른 모델들과 차별되는 점은 바로 ‘문화예술 지원 프로젝트’이다.

뮤움닷컴에서 운영되고 있는 아트시를 통해 사용자들은 전국의 주요 전시 티켓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아트시에서 활동을 하는 작가들은 뮤움의 문화예술 지원을 통해 온라인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플리마켓 참여 및 전시 홍보의 기회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현재 아트시에서는 6월 한 달 동안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 실시 중이다.

한편 뮤움닷컴은 미술포털사이트로 미술 전시, 시각 이미지, 행사 소식, 동서양 미술사, 작가 정보 등을 제공하고 있다.

뮤움닷컴 개요

뮤움닷컴은 미술포털사이트로 미술전시, 시각이미지 행사소식, 동서양 미술사, 작가정보 등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u-um.com

연락처

뮤움닷컴
홍보팀
박창원 대표
02-576-30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