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식품, 일본에서 열린 FOODEX 식품박람회 참가…바이어상담 줄 이어

뉴스 제공
천호식품
2010-03-10 15:04
부산--(뉴스와이어)--매년 3월 일본에서 열리는 국제식품박람회에 참가한 천호식품은 최근에 오픈한 현지 천호푸드재팬지사와 함께 전시부스를 열었다.

2010년 3월 2일~5일까지 일본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린 이번 박람회는 한국을 포함 60개국에서 2400여업체가 출품하여 각국의 대표식품을 내세우며 많은 바이어들에게 러브콜을 하였다.

박람회를 이끄는 전략기획실 김지안팀장은 “한국에서 인기제품인 통마늘진액마일드와 석류액의 시음행사에 많은 줄이 이어져 건강에 대한 관심이 세계공통이라는것을 실감했습니다. 메이저급 기업바이어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으며 결과도 좋으리라 확신합니다. 일본지사와 함께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빠른시간내에 일본에 한국의 건강식품을 전파하겠습니다”라며 당찬포부를 밝혔다.

천호식품외에도 다수의 한국식품업체들도 참여하여 바이어상담 및 시음행사로 한국식품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한몫을 했다.

천호식품 개요
천호식품은 신뢰경영과 건강식품의 리더업체로서 큰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업계 최초로 제품생산 과정을 자사 홈페이지에 동영상으로 공개하여 소비자의 알 권리를 제공하며, 각 생산라인마다 청정지역 기준을 두어 깨끗한 환경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천호식품은 업계 최다 개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공정의 과학화 및 자동화된 시스템으로 최첨단 위생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업계 최초로 발명특허를 받은 산수유100과 마늘100%만을 사용한 천호통마늘진액등 100여종의 다양한 건강식품이 많은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chunho.net

연락처

천호식품 홍보실
최홍석
051-366-65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