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신촌 유플렉스 14일, 사랑고백 전용 엘리베이터 운행

뉴스 제공
현대백화점 코스피 069960
2010-03-11 09:00
서울--(뉴스와이어)--“엘리베이터안에서 우린 사랑을 나누지 지하에서 윗층까지 벨이 울릴때까지”

가수 박진영의 히트곡 ‘엘리베이터’의 가사처럼 ‘엘리베이터안 사랑고백 또는 키스’를 꿈꿔왔거나 준비중인 연인,커플들을 위한 특별한 공간이 14일 신촌 현대 유플렉스에 마련된다.

현대 유플렉스(U-Plex)는 화이트데이인 3/14(일) 하루동안 특별하고 감동적인 사랑고백을 꿈꾸는 연인,부부,예비커플을 위해 전망 엘리베이터와 옥상공원을 로맨틱한 공간으로 꾸미는 <로맨틱 프로포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 하루동안 신촌일대를 훤히 내다볼 수 있는 전망용 엘리베이터는 승강기 역할대신 ‘프로포즈 공간’으로만 활용된다. 커플고객들의 사랑고백을 돕기위해 1층에서 옥상까지 약 60초간 중간에 서지않고 다이렉트로 운행한다. 또한 아늑하고 로맨틱한 분위기 연출을 위해 엘리베이터 내부는 헬륨풍선,장미꽃,실크커튼, 연인이 오붓하게 앉을 수 있는 아늑한 소파,카펫으로 꾸며진다. 유플렉스 오픈시간인 10시30분부터 17시까지 성인이상이면 누구나 이용가능하다.

17시이후 폐점시간인 22시까지는 사전예약한 고객(10커플)들에 한해 이용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한다.

예약접수는 유플렉스 1층 컨시어지 데스크에서 받는다.

전망용 엘리베이터 이용은 기본. 커플당 약 30분동안 신촌일대가 한눈에 들어오는 옥상정원을 둘만의 공간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 엘리베이터에서 옥상정원까지 이어지는 길에 레드카펫을 깔고 일정한 간격으로 촛불을 놓는 로맨틱한 촛불길을 연출하며 특히 발리,태국 등 신혼여행의 백미라 할 수 있는 ‘캔들라이트 디너’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정원 한가운데는 와인,핑거푸드가 세팅된 커플용 테이블과 오색조명 그리고 색소폰 솔로 연주자의 공연을 함께 준비한다.

사전예약고객 10커플에겐 커플티셔츠, 식사권, 화장품 파우치, 커플링 할인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참가 고객들의 고백장면은 DVD 영상으로 제작해 고객들에게 제공하며 향후 유플렉스 1층 멀티비전에서도 상영한다. 또한 상영시 즉석 고객 투표를 통해 베스트 프로포즈 커플로 선발된 고객에게는 다양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현대 유플렉스 관계자는 “ 외벽이 통유리로 만들어진 유플렉스는 전망 엘리베이터뿐 아니라 외부 풍경을 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 많아 커플들이 즐겨찾는 신촌의 데이트 명소중 하나”라며 “ 화이트데이를 맞아 쇼핑은 물론 젊은 감성을 충전해볼 수 있는 이색적인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한다.

웹사이트: http://www.ehyundai.com

연락처

현대백화점 이천석 대리
02-3416-56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