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복업계, 하복 마케팅전 벌써부터 후끈

서울--(뉴스와이어)--여름이 예년보다 빨리 시작될 것이라는 기상청 예측 하에 교복 업체들은 이미 하복 마케팅 전쟁에 돌입했다.
아이비클럽, 스마트 등 브랜드 3사는 기존에 사용되지 않던 신소재의 적용, 디자인 차별화에서 경품혜택까지 다양한 전략으로 하복구매고객을 유혹하고 있다.

아이비클럽(www.ivyclub.com, 대표 전영우) 은 업계 최초로 ‘라이크라’와 ‘쿨맥스’가 함유돼 활동성 및 땀흡수력이 뛰어난 ‘캐포츠룩’을 강조한 하복 신제품을 출시했다.

교복을 입고도 요가를 즐길 수 있을 만큼 신축성이 뛰어난 ‘라이크라’, 래프팅-하키 등 격렬한 운동 후 흘리는 땀의 흡수도 탁월한 ‘쿨맥스’ 소재를 강조한 것.

경품도 캐포츠룩에 맞췄다. 5월 말까지 ‘하복 팡팡 이벤트’를 열고, 신제품 구입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남학생(500명)에게는 래프팅 무료체험권을, 여학생(400명)에게는 요가라이프 무료수강권을 준다.

이 외에도 쿨맥스 티셔츠(500명), 요가 비디오(500명) 및 책자(700명) 등의 다양한 경품을 총 9,600명에게 증정할 계획이다.

참여 방법은 아이비클럽 매장에서 ‘라이크라’ ‘쿨맥스’ 학생복을 구입한 후 받은 씨리얼 넘버를 아이비클럽 홈페이지의 이벤트 게시판에 입력하면 된다.

스마트(www.sksmart.com, 대표 정만원)는 전체적인 실루엣 및 날씬한 디자인을 강조한 ‘슬림형’ 하복을 내놓고, 이번 달 30일까지 ‘슬림슬림 대축제’를 진행한다.

전국 스마트 매장을 방문해 Slim SMART 하복 제품을 입어보고, 디카나 폰카로 사진을 찍어 올리는 학생에게 추첨을 통해 하복무료교환권 및 넥슨 캐시 쿠폰을 준다.

엘리트(www.myelite.co.kr , 대표 홍종순)도 5월 25일까지 구입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800명에게 K-SWISS 운동화와 모자, MP3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복 구매 시 받은 쿠폰 번호를 엘리트 학생복 홈페이지에서 입력하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31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ivyclub.com

연락처

Lee&H 홍미영 02-776-254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