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바두마리치킨, 두마리 치킨 중 랭킹 1위”

- 랭키닷컴 치킨 프랜차이즈 분야 두마리 치킨에서 1위 선정

- 치킨 업계 전체에서는 6위에 선정

뉴스 제공
티바두마리치킨
2010-03-11 16:10
서울--(뉴스와이어)--2010년 유망 창업 아이템으로 각광받는 두마리 치킨 대표 브랜드 티바두마리치킨(www.tiba.co.kr)의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이 눈길을 끌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은 웹사이트 트래픽 분석 및 순위 평가 사이트 랭키닷컴의 치킨 프랜차이즈 분야에서 두마리 치킨 중에서는 1위, 치킨 전체를 통틀어 6위로 선정되었다.

국내 최대의 패널을 통해 발표되는 랭키 순위는 12주간의 인터넷 이용 데이터를 합산하여 산출한 순위지표로, 대외적으로 공정성과 신뢰성을 인정 받아 인터넷 비즈니스의 주요한 평가 기준으로 인정발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은 미국의 선진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전격 도입, 내부 마케팅 팀 구축을 통해 갈수록 커지는 온라인 시장을 중심으로 한 웹 마케팅에 집중적인 투자를 실시하였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티바두마리치킨은 바이럴 마케팅의 핵심 기술을 보유하여 다양한 홍보 채널을 통해 소비자에게 어필하고 있다.

티바 마케팅 담당 김득기 과장은 “현재 마케팅의 트렌드는 소비자 중심의 마케팅이 대세다. 광고가 아닌 사람을 마음을 잡을 수 있는 것이 마케팅의 성패를 좌우한다”며 “티바두마리치킨은 고객과의 커뮤니티를 강조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이러한 시도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급속도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급속도로 성장 중인 티바두마리치킨은 예비 창업자들의 문의 쇄도로 1:1 맞춤 창업 설명회를 매일 진행하고 있다.

이 창업 설명회에서 실속 창업 방법, 티바두마리치킨 시식, 가맹안내 등을 자세하게 알려주고 있다. 사전 예약자에 한해 참여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창업상담:1588-6338

티바두마리치킨 개요
티바두마리치킨은 지속되는 불황 속에 예비창업자들의 성공활로를 열어주기 위한 5無 가맹정책을 펼쳤다. 개설수익 포기, 가맹비 무료, 보증금 무료, 교육비 무료, 로얄티 무료다. 거품을 쫙 빼버린 1000만원 대 창업이 가능하다는 가맹개설 이점으로 예비 가맹점주는 철저히 100% 조리교육화가 될 때까지 창업자 교육을 시행하고 있다. 일주일 간격으로 본사 관리바이져가 방문하여 운영상태, 위생상태, 고객서비스 체크, 홍보진행 단계를 체크하여 체인점 성공을 위한 밀착관리가 이루어진다. 그리고 월1회 단위로 본사 조리바이져 방문 하에 품질, 맛 향상화를 위한 지속적인 본사의 체인점 조리관리를 시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ba.co.kr

연락처

티바두마리치킨 웹마케팅사업부
류철준 대리
011-9931-0812

신수환 대리
02-832-23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