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화이트데이에는 여친에게 자동차선팅을 선물하세요”

- 틴트어카 코리아, 전면전용필름 ‘더 룩(The Look)’ 이벤트 실시

- 여성피부의 적 자외선 99.9% 차단, UV-A·UV-B 차단효과

뉴스 제공
틴트어카 코리아
2010-03-12 10:00
용인--(뉴스와이어)--화이트데이가 얼마남지 않은 지금, 많은 남자들이 여자친구에게 어떠한 선물을 해줄까 고민을 하게 된다. 최근들어서는 사탕, 쵸콜렛 등 단순히 먹는 선물에서 벗어나, 실용적이면서 기능적인 선물을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경기가 호전되지 않은 상황에서, 그만큼 화이트데이에 대한 풍속 자체도 실속을 챙기는 추세가 증가하는 것이다.

이에 맞추어, 호주 40년 전통의 윈도우 틴팅(일명:자동차 선팅) 네트워크 틴트어카 코리아는 오는 3월 21일(일)까지 화이트데이를 기념하여 여성을 위한 전면전용 필름 ‘더 룩(The Look)’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 룩(The Look) 전면전용 필름 시공을 이 기간동안 남자친구가 신청하면 20% 가격 할인과 함께, 여성 잡지 또는 ‘월간 자동차생활’ 3개월 구독권을 함께 증정한다. 틴트어카 코리아 더 룩(The Look) 이벤트는 전국 틴트어카 코리아 시공점에서 동시에 진행되고 있다.

더 룩(The Look) 전면전용 필름은 여성들이 안전운전할 수 있도록 최고의 시인성을 자랑하며, 전체 태양에너지 차단율(TSER:Total Solar Rejection) 45%이상(적외선 기준 98% 이상)의 높은 열차단을 자랑한다. 여성의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자외선 차단 역시 99.9%로 UV-A와 UV-B를 모두 차단해준다.

UV-A와 UV-B를 모두 차단하는 여성 화장품은 SPF 50+ 등급의 고성능 자외선차단제일 때만 가능하다. 최근 여성 역시 자동차를 운전하는 시간이 많아지고 있으며, 자동차를 운전하는 시간에는 태양광선에 직접적으로 노출이 되기 때문에 자동차 전면전용 필름은 그만큼 더욱 뛰어난 효과를 발휘한다고 할 수 있다.

한편, 틴트어카 코리아는 3월 26일부터 3월 28일까지 킨텍스에서 열리는 오토서비스위크 2010에 참가하여 더 룩(The Look)을 부착한 차량 시연과 함께 틴트어카 코리아 시공전문점 가맹상담, 고급 자동차 내외장재 제품 판매를 실시한다. 또한, 틴트어카 코리아는 더 룩(The Look) 뿐만 아니라 ‘애쉬쿨’, ‘미드나이트 익스프레스’, ‘포뮬러1’, ‘클리어 옵틱스’ 등 색깔과 열차단 성능의 차별성을 두어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이벤트 문의:틴트어카 코리아(www.tintacar.co.kr / 1644-8468 / tac@tintacar.co.kr)

틴트어카 코리아 개요
틴트어카 코리아는 자동차 윈도 틴팅 및 각종 차량 내외장제품, PPF, 컬러필름, 광택/실내크리닝 등 토털 자동차 케어 네트워크이다. 호주에서 42년 역사를 자랑하는 틴트어카는 한국에는 2009년 1월에 설립되었으며, 현재 호주뿐만 아니라, 뉴질랜드, 중국 등 세계적으로 진출해 있다. 틴트어카 코리아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맞춤형 틴팅필름을 공급하고 있으며, 모든 필름은 열차단 50% 이상, 자외선차단 99% 이상, 두께 38마이크론 이상을 자랑하고 있다. 광택보호 케미컬, PPF, 컬러필름 시공, 건물용 윈도 필름 등을 취급하여, 프랜차이즈 가맹점 수익 확보를 독려하고 있으며 현재, 전국적으로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모집중에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ntacar.co.kr

연락처

틴트어카 코리아 마케팅팀
정란수
031-335-84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