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환경사랑 디자인 공모전 개최
작품 선정은 창의성, 심미성, 완성도, 상품성 등 4개 부문을 주요 심사 기준으로 하며, 외부 디자인 전문가가 참여해 진행한다. 총 여섯 작품을 선정해, 대상 1작품에는 상금 300만원을, 금상 2작품에는 상금 100만원씩을, 은상 3작품에는 50만원씩을 수여한다. 결과는 4월 23일 스타벅스 코리아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본 공모전은 환경에 대한 소중함을 더 많은 고객께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다. 친환경 메시지와 스타벅스 경험이 잘 어우러진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도전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선정된 디자인은 향후 제품 제작에 활용해 스타벅스 친환경 캠페인을 위한 모금 및 증정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타벅스 홈페이지(www.istarbuc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 개요
1971년부터 스타벅스는 세계 최고 품질의 아라비카 커피 원두를 윤리적으로 구매, 배전해 왔다. 오늘날 스타벅스는 세계 각국에 매장을 운영하며 프리미엄 원두 커피를 배전, 유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철저한 품질 제일 주의와 기업 윤리 원칙에 입각해, 특별한 스타벅스 경험을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에게 한 잔의 음료를 통해 전달하고 있다. 스타벅스 경험을 공유하려면, 각 매장이나 홈페이지 www.istarbucks.co.kr, 모바일페이지 m.istarbucks.co.kr, msr.istarbucks.co.kr, 트위터 @StarbucksKorea, 페이스북 www.facebook.com/StarbucksKorea 등을 방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istarbucks.co.kr
연락처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홍보/사회공헌팀
박한조
02-3015-12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