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방송맥TV, 초보투자자를 위한 장중 무료방송 3월 한 달 동안 매일 진행
3월 한 달 동안 무료방송을 진행하는 이유에 대해서 맥TV의 한 관계자는 “주식 투자에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은 손실에 대한 확실한 대비를 하는 것이다” 라며, “특히 요즘과 같이 한 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상황에 개인투자자들은 전문가를 통한 주식 투자 컨설팅이 더욱 필요할 것 같아 무료방송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하고 있다.
맥TV 관계자의 말처럼 2010년 들어 개인투자자들에게 어려운 증시 상황이 지속되고 있다.
작년 말부터 기대되었던 ‘1월 효과’, 기대가 현실이 되는 듯 2010년 새해 첫 장부터 꾸준히 상승하기 시작한 주식 시장은 개인투자자들에게 무리한 투자를 유도하기에 충분했고, 갑작스런 미국 오바마 대통령의 은행 규제 의지 표명과 중국의 긴축 정책, 그리스 재정 문제 등 여러 악재들이 겹치며 하락하기 시작했다.
예고 없이 시작된 장 폭락은 이미 무리한 투자를 감행한 개인투자자들에게 큰 손실을 주었고, 손실을 만회하고자 하는 조급한 마음이 무리한 투자로 이어져 더 큰 손실이 우려되는 상황이다.
증권전문가들 또한 3월의 상승추세 전환은 아직 불확실 하기에 기대치를 낮추고 신중한 투자에 임하기를 권고하고 있다.
이렇듯 전문가들 조차도 확답을 줄 수 없는 불안한 증시 상황에서 증권방송맥TV가 이례적으로 진행하는 3월 한 달의 무료방송은 개인투자자들의 원금 회복과 리스크 관리에 적지 않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증권방송맥TV의 무료방송은 전업 투자자들의 실시간 리딩을 위한 오전 8시부터 오후 3시까지인 장중 실시간 무료방송과 전업 투자자 교육을 위해 오후 4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직장인 투자자들의 교육을 위해 오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총 세 파트로 나눠 매일 진행될 예정이다.
맥TV증권방송의 전속 애널리스트인 유지윤(필명: 아이맥스) 애널리스트는 “요즘 같은 주식 상황에서 개인의 직감 또는 대박 뉴스를 통한 투자는 99% 손실로 이어진다” 며, “전문가들의 전문성을 겸비한 투자 전략으로 리스크를 최소화 시키는 것이 현 시점에 최선을 방법이라 생각된다”고 전문 주식 컨설팅과 신중한 투자의 필요성에 대해 다시 한번 강조 했다.
증권방송맥TV 3월 무료 방송은 맥TV 온라인 회원으로 가입한 주식 투자자들이라면 누구나 시청이 가능하다.(문의: 1577-3733 / www.maktv.co.kr)
지앤피파트너스 개요
온라인 증권전문가 방송 맥TV(www.maktv.co.kr) 운영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maktv.co.kr
연락처
지앤피파트너스 홍보팀 02-2222-6047 /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