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관리 관리소장· 전기기사·소방설비기사 채용 활발”

뉴스 제공
에프엠잡
2010-03-17 09:25
성남--(뉴스와이어)--시설관리 전문취업포털 에프엠잡(www.fmjob.com / 대표 정순화)은 17일 중앙대학교의료원,우지기업, 성원개발, 포도몰, 에스텍시스템 등에서 관리소장, 시설관리, 공조냉동기능사, 전기기사, 소방설비기사, 전기기능사, 보일러취급기능사 위험물기능사 채용이 활발이 진행중이라고 17일 밝혔다.

중앙대학교의료원(www.caumc.or.kr/ )에서는 기관,목공기(능)사(계약직)을 모집한다. 고졸 이상 학력을 소지한 자로서, 시설관리,목공관련 기(능)사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 한다. 지원자는 중앙대학교의료원 홈페이지(www.caumc.or.kr)로 19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우지기업에서는 빌딩 총괄 관리소장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전문대졸이상 학력소지자로 관리소장 경력5년이상,전기기사,소방설비기사 소지자를 우대한다. 지원자는 채용시까지 담당자 이메일(jjh1449@naver.com) 또는 에프엠잡 온라인입사지원으로 제출하면 된다.

포도몰(www.epodomall.co.kr)에서는 12000평 쇼핑몰 직영 시설관리 소장 모집한다. 전기기사, 소방섭비기사, 보일러취급기능사 유통업체관리소장경력자를 우대한다. 지원자는 31일까지 에프엠잡 홈페이지를 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주식회사 미래비엠에스에서는 11층 건물관리소장을 채용한다.(충원시) 지원자는 전기산업기사,소방설비기사 또는방화관리자2급이상 소지자는 가능하다. 지원자는 에프엠잡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으로 제출하면 된다.

에스텍시스템 전기기사, 기계기사를 모집한다. 시설관리(전기,기계)관리 3년이상 경력자, 전기, 전기기사, 소방설비기사, 보일러취급기능사, 전기기능사 등 시설관리관련 자격증 소유자를 우대한다. 지원자는 채용시까지 담당자 이메일(sungwook78@s-tec.co.kr)로 제출하면 된다.

이외에도 경기종합복지관에서 전기기사를, 신성개발에서 건물전기시기사를, 가나소방에서 소방시설관리사를, 시그마오피스텔에서 관리사무소경리를, 조아제이앤피에서 공조냉동기사를, 오앤션주식회사에서 위험물기능사를,삼보맨파워에서 경비원을 모집 중에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에프엠잡(www.fmjob.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에프엠잡(070-8800-1455)

에프엠잡 개요
에프엠잡(http://www.fmjob.com)은 2003년부터 종합구인구직, 취업포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mjob.com

연락처

에프엠잡
070-8800-14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