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tar Health, 한국 사업 담당 제네럴 매니저로 이정화씨 선임

뉴스 제공
Kantar Health
2010-03-17 11:39
뉴욕--(뉴스와이어)--보건의료를 중점으로 다루는 유수의 글로벌 컨설팅 및 마케팅 인사이트 기업인 Kantar Health (www.kantarhealth.com)는 이정화씨를 한국에서의 사업을 담당할 제네럴 매니저로 선임했다.

“이정화 신임 제네럴 매니저는 한국에서 가장 경험이 많은 보건의료 시장 조사 전문가 중 하나이다. 당사는 이 중요하고 성장하는 시장에서 그녀가 당사의 업무 활동을 지휘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이정화 신임 제네럴 매니저는 한국의 많은 제약회사들에게 신뢰받는 조언자이다. 그녀의 전문성은 당사의 모범사례 조사 도구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여 한국의 당사 고객들이 보다 나은 업무 관련 의사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을 주게 될 것이다.”라고 스테판 포츠(Stephen Potts) Kantar Health 아시아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 담당 매니징 디렉터는 말했다.

이정화 신임 제네럴 매니저의 가장 최근 경력은 한국의 Synovate Healthcare의 책임자였다. 이 회사에서 그녀는 고객들에게 그리고 팀을 조직하는 리더로서 뛰어난 평판을 얻었다. Synovate에 합류하기 전에 그녀는 한국 유수의 시장 조사 기관인 한국 리서치에서 12년간 근무했다.

이정화 신임 제네럴 매니저는 “가장 활동적이며 역동적인 보건의료 시장 조사 기관의 일원이 된 것을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 급속히 발전하고 있는 한국 의약 시장에서 제네럴 매니저로서 Kantar Health Korea를 이끌게 된 것에 흥분을 느낀다. 이 새로운 기회와 신뢰받는 조언자로서 유수의 통찰력 제공 기업의 일원이 된 것에 기대하는 바가 크다.”라고 말했다.

Kantar Health 관련 정보
Kantar Health 는 보건에 중점을 둔 유수의 글로벌 컨설팅 기업으로 포트폴리오 최적화, 시장 접근, 안전 및 실적 그리고 브랜드 및 고객 통찰력을 전문으로 다루고 있다. Consumer Health Sciences, MattsonJack, TNS Healthcare 및 Ziment가 합쳐서 설립된 동사는 의약 및 바이오테크 업계의 차세대 의사 결정 지원 파트너로 고객의 글로벌 및 현지 차원의 성공을 위해 증거를 근거로 한 지침을 제공한다. 미주, 유럽, 아시아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에 40여 지사를 운영하고 있는 Kantar Health는 모든 지역에서 고객이 최대한의 실적을 거두는 것을 도울 수 있는 가장 막강한 현지에 대한 지식을 결합한 가장 폭넓은 글로벌 활동 영역을 제공하고 있다. 시장을 선도하는 솔루션은 기회 평가 및 시장 규모 파악에서부터 제품 개발 및 접근 전략 구축, 브랜드 포지셔닝 및 메시지 작성, 이해당사자 관계 유지 및 진료 결과 모니터링에 이르기까지 브랜드의 라이프 사이클 전반에서 최적의 의사 결정과 실행을 보장해 준다.

Kantar Health 개요
Kantar Health는 보건에 중점을 둔 글로벌 컨설팅 기업으로 미주, 유럽, 아시아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에 40여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antar.com/expertise/health

연락처

Paula Paradise
Vice President of Global Marketing
이메일 보내기
+1-484-442-14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