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3™용 RPG ‘End of Eternity’ 영문 버전 ‘Resonance of Fate’ 3월 23일 PS3™용으로 발매

-오염된 지구에서 펼쳐지는 세 주인공의 스토리

-어떤 위치에서도 공격 가능한 시스템 및 차지 시스템 탑재로 한 번에 역전 가능

서울--(뉴스와이어)--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이성욱, www.PlayStation.co.kr)는 PS3™용 RPG 게임 ‘End of Eternity’의 영문 버전인 ‘Resonance of Fate’를 2010년 3월 23일 발매한다.

본 작은 오염된 대기로 자전축이 뒤틀려 지상에는 시간의 개념이 없어져 버린 먼 미래의 지구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오염된 환경 때문에 사람들은 ‘바젤’ 이라고 하는 거대한 환경유지장치를 묻어 그 주변에 살았으나, 바젤의 기능이 저하되면서 갖가지 일들이 벌어진다.

이내 각지에서 전투가 횡행하여 바젤의 각층은 필드 맵이 된다. 위험한 임무를 의뢰 받아 보수금으로 살아가는 ‘제파’, ‘리엔’, ‘바쉬론’의 세 주인공을 중심으로 스토리가 진행된다.

기존의 RPG와는 달리 세 주인공은 주로 총기와 수류탄으로 임무를 완수한다. 총탄이 빗발치는 필드에서 공방일체(攻防一體)의 전략성과 호쾌함을 겸비한, 지금까지의 RPG의 상식을 뒤집는 배틀 시스템으로 핸드건과 머신건 등의 총기를 구사하여 박력 넘치는 전개를 즐길 수 있다. 핸드건은 공격력이 낮지만 명중률이 높으며 적에게 직접적인 데미지를 줄 수 있다. 머신건은 높은 공격력을 가진 반면 명중률이 낮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상황에 따라 적절한 무기를 선택해야 한다. 또한 한 번에 전세를 역전시킬 수 있는 ‘차지 시스템’은 얼마나 효율적으로 활용하는가에 따라 적에게 큰 데미지를 줄 수 있다.

<게임기본정보>
타이틀명: Resonance of Fate
출시기종:PlayStation3
장르:RPG
개발사:tri-Ace
발매일:2010년 3월 23일
희망소비자가격:52,000원
플레이가능인원:1명
이용가능연령:15세 이상
언어:자막, 음성-영어, 매뉴얼-한글
권리표기:ⓒSEGA
Developed by tri-Ace Inc.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개요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는 세계적인 비디오 게임기PLAYSTATION 3, PlayStation2, PSP (PlayStation Portable)의 한국 비지니스를 총괄하고 있다.또한 한국의 우수한 게임 개발사들의 비디오게임 개발 장려하고 나아가 국내 비디오 게임시장의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설립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의 한국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playstation.co.kr

연락처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마케팅팀 홍보담당 사원 박서윤
02-6230-3616, 010-4646-141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