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인도 깜짝 놀란 조혜련의 일어단어암기 비법 공개

뉴스 제공
이퍼블릭
2010-03-20 07:40
서울--(뉴스와이어)--초 일류 일본어 선생님, 조혜련이 돌아왔다.

작년 조혜련씨의 일본 진출 경험담과 일본어 학습 노하우를 담은 책들이 교육 부문 베스트셀러가 되면서 일본어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서점에서 조혜련의 이름을 어렵지 않게 발견할 수 있었을 것이다. 재미와 학습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조혜련의 일본어 학습 노하우를 접목하여 제작한 조혜련의 [박살 일본어] 온라인 강의는 “제대로 가르치는 웃음폭탄 명강의”라는 컨셉으로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기도 했다.

[박살 일본어] 온라인 강좌가 많은 초보 일본어 학습자들의 관심을 얻으며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한 데 이어 2010년 3월, 조혜련의 [작살 일단어] 강좌가 오픈하였다. 무릎팍 도사에서 공개하기도 했던 조혜련의 일본어 단어 학습 비법을 담은 이 강좌는 왕초보들을 위한 [박살 일본어] 강좌의 후속편으로 초기 단계의 단어 암기 과정에서 일본어를 포기하게 되는 많은 학습자들을 위한 강좌이다.

6개월만에 1800개 단어 암기한 조혜련의 암기 비법 공개

조혜련의 드라마틱한 일본 진출 과정은 이미 많은 매스컴을 통해 알려진 바 있다. 6개월만에 일본어를 마스터하면 일본진출을 돕겠다는 에이전트의 말을 듣고 6개월 동안 의사 소통이 가능한 수준의 일본어를 익혔다는 부분은 그녀의 일본어 학습에 대한 열정을 잘 보여주는 부분이다.

조혜련이 직접 촬영한 [작살 일단어] 강좌에는 조혜련의 열정과 노력뿐만 아니라 재미있고 효과적인 일본어 학습 요령도 담겨있다. 안 외워지는 단어를 우리말과 연결해서 외우는 방법이나 일본에서 있었던 에피소드들을 특유의 입담으로 풀어내면서 단어를 암기하는 자기만의 방법을 제시하고 있어서 단어 외우는 게 너무 부담스러워서 초급 수준에서 더 이상 발전이 없다고 느끼는 학습자들은 그녀만의 독특한 교수법으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일본어 중도 포기자를 위한 최선의 선택

일본어를 처음 시작하는 학습자나, 단어의 벽에 부딪혀 더 이상의 발전이 없는 학습자들은 조혜련과 함께 일본어를 다시 시작해보면 어떨까? 굳이 일본어를 진지하게 공부할 생각이 없는 사람이라도 누구나 빠져들어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일본 이야기와 센스 만점의 유머감각까지. 버라이어티 쇼를 보는 기분으로 동영상 강의를 시청하면 누구나 머리 속에 800개의 핵심단어들을 머리에 넣을 수 있는 일본어 단어 학습 강의로 조혜련의 [작살일단어]는 독보적이다.

조혜련의 박살 일본어와 작살 일단어 동영상 강좌를 볼 수 있는 엔터테스트 (www.entertest.co.kr) 에서는 현재 조혜련의 [작살 일단어] 교재 증정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일본어 정복을 2010년의 목표로 삼았으나 점점 흥미를 잃어가고 있다면 세상에서 제일 재미있는 일본어 강사 조혜련과 함께 다시 마음을 다잡아보면 어떨까?

이퍼블릭 개요
이퍼블릭(구 범문사)은 1955년 창립되어 현재 창립 58주년을 맞이한 영어교육출판 전문기업이다. 옥스포드 대학출판부의 ELT교재 국내 공식 수입사이며, 영어전문서점 잉글리쉬플러스를 운영(전국 18개 매장, www.englishplus.co.kr)하고 있다. 또한 영어교육자 대상 사이트 티처플러스(www.teacherplus.co.kr)와 영어모의고사 사이트 엔터테스트(www.entertest.co.kr)를 운영 중이다. 자체 출판 브랜드로는 유·초등 영어교재 출판 브랜드 에이리스트(A*List, www.alist.co.kr), 실용·어학 단행본 출판 브랜드 로그인(Login, www.loginbook.com), 유아동·청소년 서적 출판 브랜드 사파리(Safari, www.safaribook.co.kr)가 있다.

웹사이트: http://www.epublic.co.kr

연락처

이퍼블릭 the LAB 마케팅팀
강형미 사원
02.2648.5131(1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