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퍼블릭, 할로윈·크리스마스 주제로 방과후 영어선생님을 위한 4차 워크숍 실시

할로윈, 크리스마스 수업을 위한 꿀팁 공개

뉴스 제공
이퍼블릭
2016-09-20 09:43
서울--(뉴스와이어)--영어교육 전문기업 이퍼블릭(대표 유성권)이 ‘초등 방과후 영어선생님을 위한 정기 워크숍’ 4번째 일정을 10월 4일부터 14일까지 14개 지역에서 실시한다.

이 워크숍은 올해 총 5차에 걸쳐 진행되는 일정으로 지난 2월, 4월, 7월 3차례 워크숍을 성공리에 진행하여 방과후 강사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워크숍의 주제는 ‘재미있고 유익한 할로윈과 크리스마스 아이디어’다.

매년 이맘때가 되면 할로윈,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아이들과 특별하고 재미있는 수업을 꾸미기 위한 고민에 교사들은 머리가 아프다. 이런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수업에 바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와 액티비티 등 실제적인 팁이 제공된다.

10월 4일부터 14일까지 강남, 목동, 노원, 분당, 평촌, 수원, 일산, 부천, 대전, 광주, 부산, 울산, 창원, 대구 등 전국 14개 지역에서 동일한 주제로 진행되며 가까운 곳을 골라 참석하면 된다. 이퍼블릭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 후 참여할 수 있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옥스포드 스케줄러, 얼리버드 5명에게는 영어연극 ‘레디, 액션’ 교재, 추첨 선물로 옥스포드 신간 코스북 ‘에브리바디 업’ 전권 세트, 우수 활동자 6명에게 수업용 룰렛 등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또한 올해 2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되는 총 5회 워크숍 중 4회 이상 참석자에게는 교사용 수업킷(Teacher’s Kit)과 수료증이 제공된다.

한편 이퍼블릭이 운영하는 방과후 교사 전용 네이버 카페 초등영어 방과후 교사 모임에 가입하면 방과후 초등 교사들과 교류하며 세미나, 신간출시 소식 등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다.

초등영어 방과후 교사 모임: http://cafe.naver.com/englishATC

웹사이트: http://www.epublic.co.kr

연락처

이퍼블릭
ELT기획팀
박민정 과장
02-2653-5131
이메일 보내기

문의
02-2648-55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