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퍼블릭, 어린이·성인 대상 옥스포드 상상 페스티벌 8월 말까지 접수

엄마와 아이가 함께 참여하는 옥스포드 그림 콘테스트

뉴스 제공
이퍼블릭
2016-07-20 09:00
서울--(뉴스와이어)--옥스포드 영어교재 공식 수입사인 이퍼블릭(대표 유성권)이 유아~성인을 대상으로 어드벤처 리더스 <옥스포드 리드 앤드 이매진(Oxford Read and Imagine)>을 활용한 그림 콘테스트를 8월 말까지 진행한다.

<옥스포드 리드 앤드 이매진>은 옥스포드 대학출판부의 신간 리더스로 주인공 로지, 벤 남매가 발명가인 할아버지, 로봇 클렁크와 함께하는 시공을 초월한 모험 이야기다.

여름방학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콘테스트는 책의 표지나 재미 있었던 장면을 골라서 그림을 그린 후 사진을 찍어 본인의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등 SNS에 올린 링크를 연락처와 함께 접수하면 된다.

어린이는 물론 학부모, 선생님 모두 참여 가능하며 어린이, 성인 부문으로 나누어 시상한다.

각 부문별 최우수상 1명에게는 외식 브랜드 <빕스> 식사권 2매, 우수상 10명에게는 <옥스포드 어린이 그림사전 (Oxford Picture Dictionary Content Areas for Kids)>, 참가자 전원에게는 <바나나맛 우유>가 부상으로 주어진다.

동시에 진행되는 <소문내기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를 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에 공유하는 선착순 5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증정한다.

이퍼블릭은 방학특강용으로 <옥스포드 리드 앤드 이매진>을 사용 예정인 학교와 학원에서도, 학생들이 독후활동으로 참여할 수 있는 좋은 이벤트라며 구체적인 참여방법을 문의해오고 있다고 밝혔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퍼블릭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으며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퍼블릭 홈페이지: http://www.epublic.co.kr/oxford.asp

웹사이트: http://www.epublic.co.kr

연락처

이퍼블릭
ELT기획팀
박민정 과장
02-2653-5131
이메일 보내기